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내돈내산 카페, 맛집

제주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공항 근처 맛집 후기

by 새롬삶롬 2023. 6. 16.
728x90

갑자기 뜬금없이 또 제주 내용이지만, 생각해보니 이번 제주 여행때 적을려고 사진만 찍어두고 적지를 않았더라구요. 

김만복 김밥 하면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김밥 중 하나로 꽤 유명하죠? 저도 예~전에 동기 여행으로 제주 왔을 때 처음 먹어보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여행 내내 온 비로 흐린 하늘과 사진을 찍어오다가 이 날 하루 해가 쨍 해서 움직여 보기 위해 빠르게 나섰는데 출출해서 간단히 먹고 가고자 들렀던 곳입니다.


" 제주 김만복 " 본점

 

주소 제주시 오라로 41
영업 시간 매일 08:00 - 20:30
☎ 064-759-8582
단체석, 주차, 포장

 

저희는 제주 공항 근처 본점을 방문했어요. 커다란 간판이 위치를 잘 알려 주더라구요.


주차장 정보

저 간판을 따라 들어서면 보이는 커다란 주차장이 김만복 김밥 가게의 주차장이었어요. 전체가 다 찍히진 않았지만;;

유명세에 맞게 주차장 역시 널찍하게 잘 되어 있었답니다. 포장 손님들도 꽤 되어 그런지 차가 많아도 금방 금방 빠졌습니다. 주차난은 없을 듯 했어요.


가게 외관

꽤 큰 가게 외관이었어요. 이 때에도 하늘이 흐리진 않았지만 구름이 아주 많았네요.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더라구요. 메뉴판이 있어서 찍어왔습니다만, 빛때문에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어서 네이버에서 업체 제공 사진을 가져와 봅니다. 선물로 줄 것들도 주문을 할 수 있는 듯 했어요~~

 

육류, 오징어, 새우, 조개류, 호두 등 특정 음식에 알레르기 있는 고객님은 주문 시 직원에게 말해달라는 안내문도 있었습니다. 구입한 김만복 김밥은 2시간 이내에 먹어야 한다고 해요. 특히 날씨가 더워지는 4월~10월 까지는 꼭 주의해달라고 하네요~~!! 


글을 쓰다가 알게된 건데, 요즈음 하도 줄 서는 음식점이 많아서 그런지 이 매장 역시 모바일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 주문을 하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혹시 시간을 아껴쓰시는 분이라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지점도 다 가능한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본점 기준...)

 

★ 모바일 주문은 픽업 시간 최소 30분 전에 미리 모바일로 주문 후 본점을 방문해 음식을 픽업하거나, 제주 공항 배달까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꿀팁! ★

 

모바일 주문 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주소를 남겨두겠습니다.

https://www.kimmanbok.com/

 

제주김만복 모바일 실시간주문

 

www.kimmanbok.com


가게 내부

가게 내부로 들어서면 바로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여러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고, 주 메뉴가 김밥인 만큼 회전율도 빠르고 포장 손님도 많더라구요.

저희가 자리를 잡을때만 해도 테이블이 꽤 많이 비어있었는데 오른쪽 아래 사진이 다 먹고 나갈때 쯤 사진인데 꽉 차더라구요. 역시 꽤 인기 있는 듯 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하면 되고, 카운터 옆에 보면 물, 수저, 식기도 있으니 필요한 것을 셀프로 가져가면 되요.

모든 것이 다 셀프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식기 반납도 직접 해야해요~~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가져 옵니다. 

저희는 김만복 김밥의 시그니처 라고 할 수 있는 전복 김밥과 숯불 갈비 김밥, 라면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오징어 무침을 먹었어야했는데...!! 라는 아쉬움이 글을 쓰는 지금에서야 드네요;; 다음번엔 꼭 같이 시켜먹는 걸로!!

 

계란이 중간에 포근하게 들어있는 전복 김밥은 전복 내장으로 만든 김밥이라고 하는데 간이 약간 싱겁게 되어 있어 같이 주는 간장?에 찍어 먹으면 되요. 다른 글을 보니 오징어 무침과 같이 먹으면 찰떡이라고 하네요!! 

 

숯불 갈비 주먹밥은 고기파 남자친구가 주문한건데 저 주먹밥 보다 전복 김밥을 더 좋아하는 듯한 건 기분탓~~??

라면은 칼칼한 것이 김밥의 텁텁함을 싹 사라지게 해주는 맛이었습니다~~ 


시간이 금인 여행에서 가볼 곳은 많고 기다림에 시간을 쓰면서 까지 밥을 먹기는 싫은 분들이라면 간단히 차에서도 먹기에도 냄새가 심하지 않은 전복 김밥 어떠세요~~?? 

간단히 먹기에 딱 좋은 출출함을 달래줄 수 있는 새참 같은 느낌의 김만복 김밥!  저희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내가 직접 찾아보고 다른 관광지 가기전 들러 간단히 먹고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바로가기
 

제주 "그림 카페" 아이랑 갈만한 이색 카페, 비오는 날 실내 갈만한 곳

제주 여행하면서 갔었던 그림카페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인스타를 통해서 정말 신기한 카페다 한번 가보고 싶다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여행했을 당시 비가 너무 와서 잠시 비를 피할 겸 갔던

saerom-1004.tistory.com

 

제주 서귀포 "짱구 분식" 모닥치기, 주차 정보

제주 여행을 하면서 알게되어 가봤던 짱구분식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짱구분식은 제주시 연동에 하나, 서귀포시에 하나 있는 걸로 검색이 되었는데요. 저희는 제주 토박이 남자친구 왈 모닥

saerom-1004.tistory.com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5월 수국 축제/ 비오는 날 휴애리~

계절마다 계절에 맞는 꽃을 보러 가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이번 제주 여행에서도 어딜 갈까 찾다가 서른 기념 여행으로 갔었던 휴애리 수국 축제가 생각나 알아보았답니다. 제가 갔었던 그 당시

saerom-1004.tistory.com

 

제주 "물영아리오름" 비가 오면 습지가 호수로 변한다는~~

제주 여행 중 다녀왔던 물영아리오름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물영아리오름은 평소에는 습지다가 비가 오면 호수로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갔던 곳입니다. 저희가 갔던 날에는 비가

saerom-1004.tistory.com

 

제주 "천지연 폭포" 제주 대표적 관광 명소, 비오는 날의 폭포~~

오늘은 제주 여행 중 첫번째 일정으로 잡아서 다녀온 천지연 폭포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5/2 비행기로 제주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고 나니 다른 곳을 가기 시간이 애매해서 푹 자고 5/3에 제주

saerom-1004.tistory.com

 

제주 "사려니 숲길 붉은 오름 입구" 산책하기 쉬운 사려니 숲길 코스

제주를 머물렀던 5/2 - 5/5 여행 기간 내내 비가 무지 와서 비행기 결항으로 돌아가지 못했어요. 5/6도 표가 바로 매진 되어버려 5/7로 비행기를 예약했어요. 원래 했던 계획보다 이틀이 더 늘어났고

saerom-1004.tistory.com

 

제주 "절물 자연 휴양림" 비오는 날, 비온 뒤 가면 좋은 삼나무 숲길

원래는 5/2 - 5/5 머물기로 계획했던 제주 여행이 태풍급 바람과 비로 인해 비행기가 결항되었었습니다. 그 덕에 맑은 날 잠시 즐길 수 있었고 남자친구와 더 놀수 있어서 좋았기도 했네요. 비가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