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내돈내산 카페, 맛집

부산 "커피 잇집" 감천 문화마을 카페, 루프탑 뷰 맛집

by 새롬삶롬 2023. 6. 24.
728x90

한 2주 전 평일에 오리 먹이주기 하러 갔던 감천 문화마을 더프커피.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부산 "더프 커피" 포토존 천국, 이색 카페, 주차 정보, 포토존 후기 #1

월요일, 화요일 쉬는 날이어서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주말에 가면 왠지 사람이 미어터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인 인스타에서 보고 꼭 가보고 싶었던 "더프 커피"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저희

saerom-1004.tistory.com

 

부산 "더프 커피" 2탄 오리 먹이주기, 아이와 같이가기 좋은 이색 포토존 카페

더프 커피 본관 3층 포토존데 대한 내용을 적었는데요. 내용과 포토존이 많아 사진이 많아서 끊어서 적는데요. 이번엔 오리 먹이주기 내용과 반대쪽 건물 포토존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1탄

saerom-1004.tistory.com

 

해운대에서 먼 곳인 만큼 감천 문화마을에 온 김에 최대한 즐기자 하고 찾다가 루프탑이 있어서 내려다 보면 뷰가 멋진 카페가 있다고 하여 다녀온 곳입니다.


" 커피 잇집 "

 

주소 부산 사하구 옥천로 115
영업 시간 매일 10:00 - 18:30
                18:00 라스트 오더
☎ 0507-1343-4975

이미 많은 시간을 더프 커피에서 오리와 함께 보내고 왔던 터였고, 어린 왕자와 사진을 찍으러 또 나설 생각이었기에 루프탑에서 내려다 보는 감천문화마을의 뷰를 보기 위해 잠시 들렀던 곳입니다. 그래서 라스트 오더 10분 남기고 들어갔던 곳이었네요.


가게  외관

커피 잇집 외관
커피 잇집 외관

저희는 더프 커피에서 이 곳으로 갔기에 꽤 가파른 계단을 통해 올라갔어요. 그래서 카페 옆모습만 보고 찍었던 왼쪽 사진인데, 저희의 반대쪽에서 본 카페의 외관은 오른쪽 사진처럼 멋지네요~ 오른쪽 사진은 네이버 출처입니다.

핑크 핑크한 외관이 밖에서 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듯 하네요~~ 

 

지하 1층, 1층, 2층, 루프탑 공간으로 되어 있고, 2층은 한복 대여샵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공간은 카페에요.

아 그리고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말과 공휴일에는 카페 앞 갓길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메뉴

커피 잇집 메뉴
커피 잇집 메뉴2
커피 잇집 메뉴

생각보다 많은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커피, 남자친구는 음료를 주문 했어요. 따로 케이크는 주문하지 않아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이미 문 닫기 직전이라 그런지 케익 종류도 많이 없어 보였답니다.

 

1인 1잔, 선 주문 후 착석 해달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루프탑이 있는 카페지만 주문 없이 사진만 찍고 가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제발 매너 좀~~!!!! ★


가게 내부 - 1층

커피 잇집 1층
커피 잇집 1층

카페를 들어서면 보이는 카운터고 그 맞은 편으로도 자리가 있었어요. 이 곳이 1층입니다. 

정면에 보이는 핑크색 문이 화장실이고 저 문 오른편으로 들어가면 좌석이 몇개 있고 계단이 있어 지하나 윗층으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서 보이는 좌석에는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찍지는 못했답니다.


지하 1층

커피 잇집 지하 1층
커피 잇집 지하 1층2
커피 잇집 지하 1층

노랑색으로 꾸며진 계단을 통해 지하로 내려갈 수 있는데요. 이 곳도 큰 창이 있어 뷰를 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2층 한복 렌탈 샵을 함께 운영중인 듯 했는데, 그 곳에서 빌린 듯한 한복을 입고 찍은 많은 분들의 사진이 벽에 붙어 있었어요. 계단을 다 내려가면 보이는 지하 1층의 뷰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커피 잇집 지하 1층3
커피 잇집 지하 1층

큰 창 뷰 뒤쪽으로는 스튜디오 처럼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고 놀기에 좋았어요~~ 

색감이 사진이 잘 나오게 너무 이뻤습니다~~ 삼각대를 가지고 있던 덕에 얼른 세워서 찍어보았답니다.

마감 직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다행히 하나도 없었기에 더 좋았어요~~ 찍고 올라가려고 하니 가족 한팀이 구경 하러 오긴 했어요. 

 

커피 잇집 지하 1층4
커피 잇집 지하 1층

남자친구가 블로그용으로 쓰라며 찍어준 제 독사진. 하하;; 핑크색 전화기가 있어서 컨셉을 잡아보았답니다~~ 

나보다 더 내 블로그에 신경써주는 남자친구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며~~~ ^^


루프탑

커피 잇집 루프탑 가는길 벽
커피 잇집 루프탑 가는길 벽

지하에서 루프탑을 가는 길 핑크색 벽이 너무 이뻐서 잠시 또 삼각대를 세워 찍어본 사진이네요~~ 

 

커피 잇집 루프탑 뷰
커피 잇집 루프탑 뷰

별로 높이 올라오지 않았음에도 카페 자체가 더프 커피가 있던 곳 보다 계단을 꽤 올라와서 도착한 곳이다보니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듯한 뷰가 완성되네요~~ 

 

커피 잇집 루프탑 뷰

레고 블록 같은 집들을 보면서 신기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이 곳에 살고 계신 분들은 교통이 참 불편하겠다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커피 잇집 루프탑 뷰와 함께~
커피 잇집 루프탑 뷰와 함께~

특이하고 인증샷 찍기 좋게 만들어진 커피 운반 트레이에 주문한 음료를 꽂아 감천 문화마을 뷰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그리고 삼각대를 세워서 같이 찍어 보기도 하고 남자친구가 저 혼자 사진도 찍어주기도 했답니다.

이 카페에서 저희가 방문했던 이 날에는 외국인 손님이 많아서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도 느꼈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감천 문화마을을 방문하신 분 중에 내려다 보는 감천 문화마을 뷰를 루프탑에서 즐기시고 싶은 분이라면 이 카페는 어떨까요~~?

아기 자기하게 잘 꾸며진 카페 내부 포토존도, 친절하신 사장님도, 멋진 큰 통창 뷰, 루프탑 뷰 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저는 추천!

내가 직접 찾아보고 직접 다녀와서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바로가기
 

경남 김해 "파우제앤숨" 식물원느낌 사진찍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저번주 금요일 김해 목련숲에 갔다가 부산으로 돌아오는 길에 갔던 카페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식물원 느낌이 가득한 카페라고 하여 찾아가 봤는데 주소는 김해로 찍혀있었지만, 부산인 듯

saerom-1004.tistory.com

 

부산 해운대 "애코랜드" 오션뷰 이색 대형 허스키 카페

오늘 현충일로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쉬다가 날씨가 좋아서 그냥 지나기에 아쉬웠어요. 고민 하다가 준비해서 해질녘에 다녀왔던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허스키카페를 가보기로 했답니다. "

saerom-1004.tistory.com

 

부산 영도 "국립 해양 박물관" 실내 아이랑 갈만한 곳, 무료 아쿠아리움, 주차 정보

요즈음 인스타에 핫하게 올라왔던 무료로 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는 국립 해양 박물관. 5/12에 다녀왔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주중 3-4시쯤 다녀왔기에 사람들이 그렇게 많진 않았는

saerom-1004.tistory.com

 

부산 "해운대 수목원" 미니 동물원 아이랑 가볼만한 곳, 데이트 나들이 장소로 딱!!

작년에 남자친구와 한창 이리 저리 다닐때 주말에 어디를 가보지 했다가 찾아서 가본 "해운대 수목원" 제가 방문 할 당시는 2022년 6월 12월이었는데요. 주차장도 엄청 넓고 무료여서 더 좋았습니

saerom-1004.tistory.com

 

부산 광안리> "불란서 그로서리" 광안리 독특한 분위기 신상 카페& 프랑스 음식점

오늘은 부산 광안리 신상 카페 & 맛집인 "불란서 그로서리"에 다녀와봤습니다. 진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겸 맛집이었습니다. 정확하게는 나와 있지 않았지만, 검색해 본 결과 2023.1.26 올라온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