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광안리 해바라기를 보고 다녀왔던 카페입니다. 사실 폴이 설치되어 있다 하여 간 곳인데, 지금 현재는 카페에 폴은 제거된 상태입니다~~!! 혹시 저처럼 폴 카페를 방문하려고 가신다면 참고하세요~~ 없습니다~!!
" 룩앳더 바리스타 "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47-1 행복빌딩 1,2층
영업 시간 매일 09:00 - 익일 03:00
02:30 라스트 오더
☎ 0507-1352-2932
단체석, 주차, 반려동물 동방
광안리에 많은 카페가 있는데요. 그 중 이 곳은 오션뷰로 광안대교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예전에 저희 폴 학원 송샘이 폴이 설치되어 있는 부산 카페라고 하여 이번에 방문해 본 곳입니다.
★ 현재 카페 내 폴은 제거된 상태입니다. 폴을 타러 방문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알려드립니다. ★
주차정보
광안리 해변 뒷 골목에 "안전 주차장"이 이 카페의 1시간 지원이 되는 주차장인데, 이 주차장은 조금 좁은 편입니다.
'안전 주차장'으로 가시는 길에 보면 "광안리 스마트 주차장"이 있습니다. 최초 30분 1,500원이고 추가 10분 500원에 일 최대 20,000원의 주차장입니다. 혹시 주차하실 분이라면 참고해주세요.
룩앳더 바리스타 지원 주차장은 "안전 주차장"이고, 이 곳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광안리는 주차가 어려운 곳이고, 주차장이 없는 카페가 많은데 이 곳은 주차 지원 1시간이 되므로 좋았습니다.
1시간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이 후 30분당 1,500원 현금 결제만 가능한 주차장 입니다.
저희는 빨강색 중간에 주차한 저 차로 이 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혹시 안전 주차장에 주차를 한다면 광안리 해변 뒷 골목길로 해서 내려가게 되는데요.
저 골목을 따라 쭉 내려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룩앳더 바리스타 라는 안내 표지판이 있는 건물이 있고, 그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됩니다. 사진을 못 찍었네요;;
그런데, 뒷길로 오시는 분이라면 '룩앳더 바리스타'가 2층으로 안내되어 있어 엘리베이터를 탈 것으로 예상되지만, (저희 역시 마찮가지 였음) 그 건물 내 엘리베이터는 2층으로는 갈 수 없으며, 엘리베이터를 타고는 카페로 갈 수 없어요.
처음에 당황했으나, 건물을 통과하여 밖으로 나가는 왼편에 카페 내부가 바로 보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카페 외관
다시 한번 말하지만, 광안리 해변이 보이는 해변가로 갈 경우 바로 찾기 쉽지만, 안전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갈 경우 골목으로 오게 되는데 건물 내 엘리베이터 말고 건물을 통과하여 해변을 향해 나오면 바로 왼편에 보입니다~~!!!
오픈되어 있는 카페 외관 이었습니다. 첫 인상은 카페 인 듯 바 인 듯한 건물이었습니다.
이 카페는 "드립 커피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카페 내부 1층
카페를 들어서면 오픈된 내부에 1층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에도 꽤 많은 좌석이 있습니다. 카페라는 느낌보다는 바 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이 날 흐리긴 했어도 더웠기에 오픈되어 있는 공간에 앉기는 싫어서 주문 후 2층으로 갈 예정이었습니다.
엄청 트랜디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카페 메뉴 외 주류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바 느낌도 드는 이유겠죠~?
준비하는 곳 역시 고급지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또한 여기 저기 사진을 찍기 좋게 꾸며져 있었어요.
색깔이 변하는 저 거울에서 잠시 사진을 간단히 찍어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
여러 가지 음료 메뉴도 있고, 빵, 주류 메뉴도 심지어 피자도 팔고 있네요.
저희는 별로 배가 고프지는 않아 '아이스크림 라떼'를 두잔 주문했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는 아이스크림 맛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원두에 대해 1도 모르지만, "드립 커피 전문점" 답게 많은 종류의 원두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었습니다.
주문과 선 결제 후 자리를 잡을 겸 구경 할 겸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특이하게 계단을 오르면 1.5층이 있는데요. 이 곳은 나란히 앉는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아래 1층을 내려다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좌석은 5-6개 정도 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일부만 찍었네요.
카페 내부 2층
와.. 사람 왜이렇게 많나요?
거의 만석이었어요. 자리의 선택권이 없이 이미 주문을 했던 탓에 빈 자리에 착석했답니다.
1층이 오픈된 공간의 카페 좌석이었기에, 2층은 에어컨을 켜 주는 줄 알고 왔으나 2층 역시 폴딩 도어를 열어 광안대교를 볼 수 있었지만 그 덕에 오픈된 공간의 좌석이더라구요. 너무 너무 더웠습니다. 사람도 많아서 더더욱....
처음에는 저희는 달 바로 아래 좌석, 창가와 조금 먼 중앙쪽 좌석에 앉았었는데요.
그래도 벽과 달이 잘 어우러져 사진은 잘 나오는 자리였어요. 원래 이 곳에 폴이 설치 되어 있었던 자리였어요.
폴이 제거되어 있어 조금 아쉬웠지만, 이 정도의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면 폴은 사치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잠시 후 창가쪽 자리가 나서 옮겼습니다.
옮긴 후 찍은 좌석 사진인데, 남자친구가 짠....
사진을 뽑는 기계도 있었고 큰 거울도 있어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저 거울 쪽에 남/ 여 화장실이 있었어요.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창가쪽 자리에서 앉아 보이는 광안대교 뷰인데요. 뷰 하나는 짱이었습니다.
물론, 저 커다란 간판은 NG였지만..
주말 광안리 드론쇼가 이 근처에서 열리는 것을 감안한다면, 이 카페는 드론쇼 명당 자리가 틀림없었습니다.
창가 자리가 났을 때 음료가 나왔더라면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을까요...?
아무튼 중앙 자리에 앉아 있을 때 음료가 나와서 오픈된 더운 공간에서 아이스크림이 더 녹기전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라는 이름 답게 콘 아이스크림이 라떼에 꽂혀서 나오는 메뉴더라구요.
저는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라떼, 남자친구는 바닐라 초코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 자체는 맛있었지만, 라떼와는 남자친구가 주문한 바닐라 초코가 더 어울리는 듯 했어요.
창가 자리에 앉은 기념으로 광안 대교 뷰와 함께 사진도 찍어주고요.
위에서 내려다 보는 광안리 해수욕장 개장 후 첫 주말의 상황도 찍어보았답니다. 차들... 골치 아픈 곳입니다... 역시
약 1시간 30분 가량 머물다가 저희가 나갈 때쯔음, 그 많던 사람들이 다 빠진 2층의 좌석들 사진이구요.
계단 근처에서 보는 전체적인 광안대교의 2층 오션 뷰 사진도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이 날은 덥긴 했지만 해가 없어 바람이 꽤나 불던 날이었기에, 그랬기에 아마 폴딩 도어를 오픈 하여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았겠죠? 덕분에 꽤 많이 더웠답니다.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보는 광안 대교 뷰는 멋졌고 점점 적응이 되어 괜찮아 졌지만.
저녁 때 즈음 방문하여 드론쇼도 보고 멋진 광안대교 야경을 볼 생각이라면 추천 하는 카페입니다.
커피 뿐 아니라 맥주나 주류도 판매중이니 더더욱 좋을 듯 해요.
저처럼 혹시 폴 카페를 찾아 오시는 경우라면, 이젠 폴을 제거한 상태니 참고하시구요~~
남자친구와 폴을 타러 방문했던 것이지만, 생각보다 멋졌던 드립 커피 카페.
오션뷰, 드론쇼를 보기 위해 방문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곳~
내가 직접 찾아보고 다녀온 내돈내산 ~
같이 보면 좋은 글 바로가기
'일상 기록 > 내돈내산 카페,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대연동 카페 "미도리" 일본 분위기 감성 카페 (6) | 2023.07.27 |
---|---|
부산 남포 "아인스 크레페" 남포동에서 꼭 먹어봐야 할 크레페 전문점 (4) | 2023.07.11 |
김해 "다이아로드 카페"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삼정동 카페! (4) | 2023.07.03 |
부산 "해운대 가야밀면"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밀면! 밀면 맛집! (0) | 2023.07.02 |
김해 "수백당" 어방동 김해 본점, 한우 대창 순대 곱새 전골 맛집 (4) | 2023.07.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