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국내여행

부산 광안리> "더클럽호텔" 구 더베이클럽호텔 오션뷰 히노끼탕 추천!!

by 새롬삶롬 2023. 1. 26.
728x90

작년 제 생일을 보낼 겸 갔었던 "더클럽호텔"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요즈음 같이 추울 때 따듯한 히노끼탕에서 온천을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생각나는 곳이에요. 그래서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부산 광안리 "더클럽 호텔"

입실 15:00 퇴실 11:00
주차장 있음 
오션브리지 B동 15층

SNS에서 히노끼탕과 광안리 해변의 뷰로 유명세를 타면서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였습니다. 꼭 가보고 싶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늘 예약마감이더라고요.

 

그러다가 금-토 숙박이 남아 있는걸 야놀자를 통해 알게 되었고 아쉽긴 하지만 퇴근 후 마치고 그렇게라도 가보자 싶어 예약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때는 주말이 아니었지만 금-토라 그런지 33만 원인가에 예약했어요. 

 

주차를 하고 건물로 들어가서 오션브리지 B동 15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광안리 오션브릿지 건물 내부 층별 안내 사진
오션브릿지 건물안

저렇게 15층 한 층만 호텔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AOA, BOB, COC, DOD 총 네 개의 방이 있어요. 저는 BOB방으로 예약했어요.


더클럽호텔 프론트 사진더클럽호텔 프론트 사진2
더클럽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프런트가 있어요. 프런트 사진은 찍어둔 게 없어서 야놀자에서 가져왔습니다. 

 

남자 사장님께서 예약을 확인 후 방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BOB방은 프런트 바로 앞에 있는 방입니다. 그래서 소음 때문에 문이 2개예요! 혹시 BOB 예약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BOB 숙소 안에 있는 주방 사진
더클럽호텔 숙소 안 주방

저렇게 주방도 있고 취사도 가능했어요. 다른 취사하는 곳을 찍어둔 사진은 없네요;; 

사실 처음에 엘리베이터에서 내렸을 때는 솔직히 응...? 싶었는데 방 안에 들어오니 너무 이뻤습니다!! 

더클럽호텔 BOB 내부영상

대략 저런 분위기의 방이었습니다. 

더클럽호텔 BOB 내부

저렇게 통 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커튼이 자동이라 버튼을 눌러서 커튼이 열리는 영상도 찍어봅니다.


그리고 이 숙소의 하이라이트!! "히노끼탕"을 보러 나가봅니다.

더클럽호텔 오션뷰 히노끼탕

우와!!!!!! 대박입니다!!!!!!

 

오션뷰 히노끼탕!!!! 전망 끝내주네요!! 해 질 녘이라 선셋까지 어우러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혹시나 탕에 이물질이 들어갈까 봐 저렇게 나무판자로 덮어놓았더라고요.

그리고 히노끼탕으로 가는 길에 있는 첫 번째 사진은 족욕탕입니다. 저는 온천하느라 족욕은 따로 하지 않았는데 족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더클럽호텔 히노끼탕 

너무 여유롭고 힐링되지 않으신가요~~ 대박!!!!! 예약이 어려웠지만 해냈단 것이 뿌듯했어요!!!!

걸어서 5-10분 정도에 있는 민락회센터로 가서 회를 포장해서 옵니다. 

 

더클럽호텔 오션뷰 히노끼탕 밤사진
더클럽호텔 오션뷰 히노끼탕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제가 이마트에서 장 볼 때 샀던 감바스 밀키트를 요리해서 같이 세팅해 봤습니다.

삼각대를 세워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 그리고 따뜻한 물에 앉아서 먹는 저녁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고 행복했어요. 이 날 약간 쌀쌀했었는데 따뜻한 물에 들어가 있으니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더클럽호텔 히노끼탕

저렇게 나무로 된 바구니가 있어서 바나나 우유를 사 와서 띄워봤습니다. 바나나 우유만 띄운 건전한 사진은 없네요;; 하하.. 술도 함께 담아봅니다.

 

더클럽 호텔 내부

한참 즐거운 식사와 사진 찍기 놀이를 한 후 방에서 본 뷰가 또 너무 아름답기에 챙겨 온 풍선을 불어서 날려도 봅니다. 하하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방에서 또 커튼을 자동으로 열어봅니다.

더클럽호텔 숙소내부

짜잔~~ 하고 열리는 커튼 밖으로 보이는 아침 뷰도 너무 좋았습니다. 

늦게 입실해서 온전히 즐길 시간이 짧았기에 아쉬운 마음에 아침 일찍 체크아웃 전에 또 온천을 한번 더 했어요. 

 

아침에 체크아웃 전 온천
더클럽호텔 아침 오션뷰 히노끼탕

예약하기 어려웠지만 특별한 날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면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부산 광안리 민락 더클럽호텔, 구 더베이클럽호텔!!! 저는 정말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부산 같이 볼만한 글 바로가기
 

부산 해운대> 카페 노티드, 도넛! 추천!

여름휴가로 서울 갔을 때 먹었던 '노티드 도넛'!! 서울에만 있다고 하여 먹었었는데, 도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어요. 이 노티드 도넛이 해운대에 생겼다 했고, 엄

saerom-1004.tistory.com

 

부산 광안리> "불란서 그로서리" 광안리 독특한 분위기 신상 카페& 프랑스 음식점

오늘은 부산 광안리 신상 카페 & 맛집인 "불란서 그로서리"에 다녀와봤습니다. 진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겸 맛집이었습니다. 정확하게는 나와 있지 않았지만, 검색해 본 결과 2023.1.26 올라온

saerom-1004.tistory.com

 

부산 센텀 "카페 레이어드", 스콘 맛집, 센텀 시티 신세계백화점

저번주 주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 저녁을 먹으러 간 김에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카페 레이어드"를 찾아가 보기로 합니다. 노티드 도넛처럼 서울에서만 있는 스콘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라

saerom-1004.tistory.com

 

부산 "플러스 크로플" 센텀 시티 신세계 백화점 크로플 맛집!!

센텀 신세계에 가면 늘 사가지고 오는 것 중 하나가 크로플인데요. 다른 곳 보다 크기도 크고 겉바속촉 제대로인 곳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는 곳이거든요. 크기는 큰데 카페에서 파는 크로플과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