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해외여행

치앙마이 [Chai Lai Orchid] 일명 코끼리 숙소! 후기 -1

by 새롬삶롬 2022. 12. 21.
728x90

 

★  kbs "걸어서 환장속으로" 에 이연복 쉐프가 봉사갔던 곳으로 방송되네요~~!!!  ★

 

떠나기 전부터 어떤 블로그 보고는,

우와, 방으로 코끼리가 찾아온다고?!

 

무작정 꼭 머물러야지! 생각했었어요.

" Chai Lai Orchid"

일명 코끼리 숙소! 그래서 적은 정보 조합해서 보니, 리버뷰는 와이파이 안 터지고, 자연 친화적 숙소벌레 무서워하면 못 머무르는 그래도 방갈로가 좀 신식. 이 정도였네요!

 

대략적 방분위기

꽤 인기가 많은 숙소라 12월 4일 예정이었음에도, 8월인가에 예약했던 것 같아요. 물론 11-12 성수기라니까 뭐 ㅎㅎ

아고다에서 모닝콜 포함 된 디럭스 방갈로로 예약했네요.

 

차이 라이 오키드 숙소 외부 사진들
코끼리 숙소

코끼리 숙소 영상

프런트에서 제 방으로 가는 길은 멀고도 험했습니다...;;  제 방이 가장 아래에, 가장 멀리 위치해 있었거든요😬😬

코끼리 숙소에서 내가 묵은 방사진
내가 묵은 방
 

들어가니, 방은 너무 이뻤지만, 사실 너무 너무 자연 친화적, 동화적이었어요.

이날 체감 기온이 34도 정도로 미친 듯이 더웠는데, 에어컨은 불사하고 선풍기, 하다 못해 팬이라도 없었거든요 ㅠㅠ

내가 묵었던 방 내부 사진
숙소 내부
 

야외를 방불케 하는, 치앙마이 와서 두 번째 글램핑 느낌 숙소 였어요.🤣 치앙다오랑은 또 다른 느낌의..


그래도, 이 숙소가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코끼리 숙소에서 본 코끼리
코끼리 숙소의 코끼리

이렇게 숙소에서 코끼리를 자유롭게 보고 사진 찍고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에요!

저는 렌터카로 가는데 구글맵이 잘못 알려줘서 빙빙 돌며 헤매다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체크인을 할 때 액티비티를 할 거냐고 물어봐요.

 

여러 가지 액티비티가 있는데 저는 코끼리 목욕 체험하겠다고 했고, 3시까지 프런트로 오라고 하더라고요.  이미 이때가 두 시 반...😅  얼른 옷만 갈아입고 목욕 체험 갔어요.


원래 머드 목욕 해주고 물로 씻기고 하는 체험으로 알고 갔는데,  3시 이후엔 코끼리 해피 아워라고 하는 것이 얼핏 들으니, 들으니, 완전 마지막 타임에 겨우 한 거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머드는 끝났고, 물 목욕만 가능했어요. 이미 와있던 서양커플들은 다 끝내고 자기들끼리 놀고 있었고, 혼자 간 저는

뻘쭘 거리니 거기 있던 학생?으로 보이는 관계자가 제 폰으로 사진 찍어준다며, 폰을 맡기고 시작된 체험. 엄청났어요!

제가 물가에서 처음 마주한 코끼리 들입니다😊

코끼리 목욕 액티비티 가서 만난 코끼리들 사진
목욕 시키러 가서 만난 코끼리

코끼리 목욕 체험 했던 사진들
코끼리 목욕 체험 액티비티

그... 사진 참 많이 잘 찍어 주셨더라고요~! 한국어를 아시나...? 싶을 정도로 시네마 모드, 인물 모드 막 바꿔가며 사진이고 동영상이고 엄청 찍어주셔서 혼자 왔지만, 누군가와 온듯했답니다.

+ 추가> 방금 kbs "걸어서 환장속으로" 라는 방송보는데, 이연복 쉐프가 치앙마이 갔더라구요. 그런데 차이라이 오키드 보호소에 방문해서 봉사 한다고 코끼리 목욕시키는 장면이 나와서 힌번 같이 올려봅니다~~ 


 

그리고 , 체험을 마치고 나니 조금 더위가 가시더라고요. 출출해지기도 하고, 해도 지고 해서 씻고 나와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숙소가 코끼리 보호소에 있어서 외딴곳이라 어디 나가서 먹고 그런 건 안되고, 안에 식당 이 있는데 거기서 해결하면 돼요.


 
코끼리 숙소에서 먹은 저녁 사진
숙소 내 식당에서 저녁

해피 아워 시간에는 칵테일 1+1라던데, 저는 다행히 주문할 시 마감 5분 전에 해서 1+1으로 주문 가능 했어요.

번역기 돌려가며 여러 가지 주문했어요. 그날따라 선셋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여유롭고, 분위기 미쳤네요...🤭

 
숙소에서 먹은 저녁 사진
숙소에서 저녁
숙소 분위기 + 저녁

그리고 치앙마이 자체가 개가 많은데, 자유로워요. 여기 역시 개가 많았는데, 제가 외로워 보였는지, 다가온 멍멍이는 저와 식사를 함께 했답니다...

짜식.. 귀엽게 생겼네!

저녁을 함께 먹었던 강아지
저녁을 함께한 멍멍이

잘먹는 멍멍이 친구

같이 밥먹고 잠든 강아지 사진
다먹고 뻗은 멍멍이 친구

 

저렇게 제 닭꼬치? 를 한 피스 남기고 다 먹고는 배불러서 저렇게 여유를 즐기네욬ㅋㅋ😂😅

그리고 소문을 낸 건지, 만석인 테이블 그 어디에도 강아지는 없는데, 제 테이블에만 무려 세 마리의 멍멍이들과...

마음만은 풍요로운 식사를 했네요😅 옆테이블 서양인 남자가 이 상황 보고 웃었다는...;

같이 먹자.. 

무튼 식사를 마치고 보니 옆에 불멍을 하고 있더라고요. 선셋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같이 사진 찍어줄까? 해서 오케이 하고 몇 장 건졌네요. 합성한 것 같지만..;😅

 
저녁 먹고 해지고 날때 숙소 외부 사진들
엄청난 분위기 숙소
불멍과 선셋과 분위기

별과 함께 찍은 내 방 뷰
내숙소와 어우러진 별

 

너무너무 황홀한 하루였어요! 글이 쓰다 보니, 사진 너무 많고 내용 너무 많아서 이 숙소의 메인인 “코끼리 모닝콜” 은 다음 편에 나눠 올려야겠어요😂😅 저는 너무너무 추천하는 숙소였습니다!!! 

 

코끼리 모닝콜 후기 바로가기
 

치앙마이 [Chai Lai Orchid] 코끼리 숙소 후기 -2 코끼리 모닝콜!

코끼리 숙소에 오기도 엄청 힘들었고 와서도 정신없이 하루가 지나갔네요! 오자 마자 코끼리 목욕 체험 후 멍멍들과 저녁 먹고 캠프파이어처럼 불멍 하다가 방에 들어와서 잘 준비합니다. 귀마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