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해외여행

Roast8rylab cafe, 꼬프악 꼬담, 렌트카 주유하기

by 새롬삶롬 2022. 12. 20.
728x90

코코넛 마켓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니 카페인이 쭉쭉 당겼어요. 라테 아트 챔피언이 하고 있다는  reastorylab 카페를 가볼까 합니다. 


"Roast8 rylab cafe"

한국인에게도 워낙 유명 한 곳인 것 같았어요. 전에 비 많이 오던 날, 원래 계획이 여기서 커피 사서 도이수텝였던..ㅋㅋㅋ

이제야 가봅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돌다가 맞은편 다른 가게 앞에 주차를 합니다;; ㅋㅋ

로스터리 랩 카페 외부 사진
Roastory lab 외부

제가 간 곳은 님만해민 쪽이라 교통이 아주 혼잡했네요; 주차하고 들어가서는 저기 주차했다, 오케이? 했더니 괜찮다고 합니다. 그래도 불안하니까 차가 보이는 곳에 앉습니다 ㅋㅋ (언제든 달려가서 차 뺄 수 있게 ㅋㅋ;;)

 

아마도 두 번 올 시간은 안될 것 같아서, 커피 두 개를 시켜 버립니다. 아.... 한국만큼 비싸네요.(어쩌면 한국보다 더..) 그래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레스트로 카페 내가 시킨 커피 두잔
레스트로 카페 커피

해골 컵에 초코맛 나는 커피와 유니콘 라테 커피. 저 유니콘 라테가 챔피언 먹은 아트래요. 저 라테가 한화로 약 7천 원 정도였어요;; 비싸!

 

둘이 같이 놓고 찍었으면 예술일 텐데, 그 사이를 못 참고 먼저 나온 해골 커피 홀짝..ㅋㅋ 일그러진 해골의 하트와 투샷.. ㅋㅋㅋ;;

레스트로 카페 내부 전경

비싸도, 챔피언 커피란 말 때문인지 사람 많습디다 ㅋㅋ


커피를 먹다 보니 배가 고파졌어요. 순서가 영 이상하지만, 보니까 근처에 저장해 놓은 밥집이 있네요. 여기도 일찍 문 닫는대서 마감 1시간 전인가였지만, 갑니다!


"꼬프악 꼬담"

프렌치토스트에 찍어 먹는 커스터드와 끈적 국수가 시그니처 메뉴라더라고요.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완전 야외 식당이네요.. 34도인 상태로 녹아내립니다.. ㅠ.ㅠ

그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져서 인지;; 입장과 동시에 넘어질 뻔.. 겨우 균형 잡고 탈춤 추는데 치우고 있던 남자 직원과 눈 마주친.. 아유 오케이..? 비 케어풀... 네 엡... 저 민망해요 ; ㅋㅋㅋ

 

꼬프악 꼬담에서 시켜먹은 음식
꼬프악 꼬담 시그니처 메뉴

맛있었어요. 토스트와 커스터드가 달달했는데, 끈적 국수에 고춧가루 넣어서 먹으니까 정말 해장되는 느낌~ 타이티는 기본 옵션! ㅋㅋㅋ


차 인수받고 일주일 여만에,

첫 주유 하기!!

치앙마이 주유소 사진
치앙마이에서 주유하기

"가솔린 나인 원 푸울~" 했더니, 차 본넷 앞에 표지판?을 세우더라고요. 신기했어요! ㅎㅎ

기름값은.. 렌터카 사장님 말대로 수입기름...ㅋㅋ 반 하고 두 칸 더 채우는데 한화 3만 천 원...ㅠㅠ


기름도 넣었겠다 이제 드디어 도이수텝 가보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