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해외여행

치앙마이 대학교 앙깨우 호수, 치대 후문 랑머 야시장

by 새롬삶롬 2022. 12. 20.
728x90

잠시 각자의 자유시간을 가진 후, 치앙 마이대학교 안에 있는 "앙깨우 호수" 보러 가기로 했어요.

"Angkaew Reservoir, 앙깨우 호수"

아무런 정보 없던 저에게 동생이 알려준 건 "마야 몰" 앞에 치대 가는 무료 셔틀버스있다는 것이었어요!! ^-^

숙소에서 수영 조금 하고 씻고 준비해서 같이 무료 셔틀 타고 가기로 했어요!

이 친구는 마야 몰 근처 숙소라 하여 준비를 마친 제가 볼트 모터로 마야 몰을 가서 만나기로 했어요.

볼트 모터 타면서 헬맷쓰고 탄 사진
헬맷쓰고 볼트 모터~

 
볼트 꽤나 탄 것 같은데, 헬멧을 받은 건 처음이라.. 헬멧 쓰라고 하는 말에 당황하다가 이내 신이 나버렸네요 ㅋㅋㅋ;;

제 숙소에서 마야 몰은 꽤 거리가 있더라고요. 그래도 오토바이라 나름 빠르게 갔네요 ㅋㅋ 한 10~15분을 달려서 마야 몰에 도착!

마야몰 입구 사진
마야몰

저는 한적한 숙소, 번화가와 먼 숙소에만 있었어서 그런지 몰라도, 와.. 여기 쫌 번화가네? 싶었어요.

마야몰 앞 교통 상황

들어보니, 한국인도 많이 볼 수 있다더라고요. 전 6일 동안 숙소, 음식점에서 만난 이 동생이 끝인데..ㅋㅋㅋ 제 근처엔 다 서양인들뿐... ㅋㅋㅋ

 

아무튼! 도착해서 동생을 다시 만났어요. 무료 셔틀이 무려 "썽태우!!" 렌트를 했다 보니 정말로 탈 일이 없었던 썽태우를 이렇게 또 탑니다. ㅋㅋ

마야몰 앞 치앙마이대학교 가는 무료 셔틀 썽태우 사진
마야몰 앞 치대 가는 무료 셔틀 썽태우

시간이 조금 남았어서 먼저 타봅니다.. 와.. 하마터면 못 탈 뻔...?

 

출발 시간 거의 다 돼서 온 분들 몇 분은 다음 차를 기다려야 했어요. 우리는 다행히 보이는 저 썽태우를 탔어요!

카페에서 처음 만났던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
만나서 반가워용~

 

신나서 같이 한번 찍어주고~ 보니까 앞에는 은퇴 부부, 옆에는 커플 이렇게 다 한국인이더라고요! 대박 -

그래서 아주머니, 아저씨랑 가는 길에 대화 좀 나누고 드디어 도착했어요!

치앙마이 대학교 내부 사진
치앙마이 대학교 내부

학교.. 맞죠? 왜 이렇게 커요? ㅋㅋㅋㅋ;;

치앙마이 대학교 안에 있던 분수 사진
치앙마이 대학교 안 분수

그래도, 해 질 녘이다 보니 막 덥진 않아서 조금 걷다 보니 호수를 만날 수 있었어요!

앙깨우 호수

치앙마이 대학교 안에 앙깨우 호수에서 사진 한컷
치앙마이 대학교 안 앙깨우 호수

많은 현지인, 외국인들이 사진 찍고 있었어요. 저희도 사진 몇 개 남기고는.


일몰 뷰 사진을 보고 간 건데 해가 이미 넘어가버려서 실패 라는 것을 빠르게 인지한 후 동생이 추천한 후문 야시장 

"랑머 야시장"

에 같이 가보기로 했어요.

 

근데 이 호수는 정문 쪽, 후문 야시장 가려는데 걸어서 25분요...? 차로 10분..? 볼트 차도 불러지지 않고 오로지 모터뿐이라

각자 오토바이를 불러서 타고 후문에서 만나자고 합니다. ㅋㅋㅋ;;; 볼트로도 10분이라니.. 뭔 학교가 이렇게 커;;

치앙마이대학교 내부에서 볼트
치앙마이대학교 내부에서 볼트2

드디어 내려서 동생을 다시 만납니다. 오토바이, 차, 사람 난리 났습니다;;

배가 고픈 우리는 뭘 먹을까 하다가 우선 식당에서 밥을 먹고 야시장에선 주전부리를 먹자 싶어서 그렇게 하기로 합니다.

치대 야시장에서 먹은 저녁사진
야시장에서 저녁

술을 팔지 않아서 옆에 편의점에서 동생이 사와 주었습니다. 고마워요~

야시장은 주전부리를 파는 곳이라 생각하고 가게에서 밥 먹고 나온 건데... 이 야시장은 밥 종류를 팝니다.. ㅋㅋㅋㅋ 이런 ;

결국 구경만 하다가(배불러서 그림의 떡;) 저는 군옥수수? 하나 사서 먹고

야시장에서 먹었던 옥수수 사진
야시장에서 옥수수

저 친구는 셰이크? 하나 사서 먹으면서 각자 볼트 불러서 안녕~ 했습니다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