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국내여행

부산, 푸빌라 x 펭수 팝업 스토어/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

by 새롬삶롬 2023. 3. 12.
728x90

이번주 주말 너무 바빴네요. 통도사에서 매화를 보고 점심에 먹었던 고기가 소화가 좀 된 상태로 저녁 시간이 되어서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센텀 신세계 백화점 안에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저녁을 먹고 주전부리를 사러 가는 길에 보니 펭수가 전시가 되어 있는 겁니다. 대~~ 박!!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 "푸빌라 x 펭수 팝업 스토어"

 

주최 펭수, 푸빌라
주관 펭수, 푸빌라
대상 제한 없음
참가비 무료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행사 장소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
 2023. 3. 1 - 2023. 3. 31

 

글을 적으면서 보니 푸빌라와 펭수가 만난 팝업 스토어라고 하네요. 

푸빌라가 뭔지 몰랐지만(알고 보니 흰곰인 듯!), 펭수는 너무너무 귀엽잖아요~~ 

신세계몰에서 저녁을 먹고 백화점으로 넘어가려다가 지하에서 만난 펭수였는데요. 

너무 귀엽게 잘 꾸며져 있어서 혹시 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 듯하여 적어보기로 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펭수 팝업 입구
신세계 백화점 펭수 팝업 입구

신세계몰에서 백화점으로 들어가는 입구였던가 그러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펭수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1

노란색과 빨간색으로 꾸며진 내부에는 팽수 카페도 운영 중이더라고요.

저희는 이미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먹고 간 상태라 따로 먹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먹는 걸 보니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펭수 모형을 얹어서 주더라고요. (너무 먹어보고 싶다~~~ )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1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2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지갑을 안열 수 없을 듯하네요~~ 

많은 여러 제품의 펭수 굿즈,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저도 하나 사야 하나 싶었답니다. 꾹 참았지만요~~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카페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카페

그리고 포토박스에는 인생 네 컷 같이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부스가 있었어요.

카운터에 문의하라고 되어 있었는데, 3천 원인가 5천 원으로 적혀있었습니다. 

한번 찍어보고 싶었지만, 또 꾹 참았네요~~ 


전시되어 있던 펭수 모형들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전시모형1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전시모형2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전시모형

너무 잘 꾸며져 있죠? 

포토 스튜디오처럼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인지, 지나다니던 사람 몇몇 뿐이었기에 신나게 사진 찍고 놀았답니다. 

펭수와 찍어달라는 저를 저와 펭수를 찍어주고, 블로그 할 때 너 써야 한다며 제가 빠진 모형들 사진만 또 찍어준 남자친구 덕분에 올릴 수 있는 사진이네요~~ 늘 고마워~~~

팽수 모형과 함께
팽수 모형과 함께

저 혼자서도 다다다 찍고, 귀여운 펭수랑은 남자친구랑 셀카도 찍었네요.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전시모형과 함께
펭수 팝업스토어 내부 전시모형과 함께

이날 꽃 보러 간다고 옷을 차려입은 덕에 즐겁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하하!!

 펭수뿐 아니라 푸빌라라는 흰색 곰도 함께 하는 팝업 스토어 였지만, 저는 펭수가 더 귀여워서 펭수 사진만 찍었네요;;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입구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입구

나중에 알고 보니 나갈 때 신호 대기 때 보니 신세계 백화점 들어오는 입구에 흰색 곰 모형이 커다랗게 전시되어 있었는데, 그것이 이 행사 광고였던 모양입니다. 


보니 여러 가지 행사도 진행 중이네요.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행사내용
평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분에게 팽수케이크 + 콜드브루 세트 상품 증정
17M 푸빌라 초대형 벌룬 거대한 푸빌라와 함께 베이비 펭수가 기다리고 있어요.
센텀시티에 놀러 온 푸빌라 & 펭수와 사진 찍고 마이룸/ 인스타그램 인증 시 추첨 통해 경품 줘요
팝업 스토어에 오신 모든 분들께 드리는 스페셜한 러키박스
센텀시티 투어 패키지 쿠폰

알아보고 찾아보고 간 것은 아니었지만, 오랜만에 눈도 즐겁고 사진 찍기 좋아하는 제 세상처럼 잘 놀았답니다~~ 

혹시나 저처럼 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기엔 좋을 듯하여 후기 적어봅니다~~ 

내가 직접 알아보고 직접 가본 후기~~ 

 

부산 근처 가볼만한 곳 바로 가기
 

부산 해운대> 카페 노티드, 도넛! 추천!

여름휴가로 서울 갔을 때 먹었던 '노티드 도넛'!! 서울에만 있다고 하여 먹었었는데, 도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어요. 이 노티드 도넛이 해운대에 생겼다 했고, 엄

saerom-1004.tistory.com

 

부산 해운대> "해운대 다 퍼주는집" 해운대 맛집, 칼칼하고 맛있는 조개찜 맛집

배달로 집에서 가끔 시켜 먹었었던 해물탕집인데, 친구가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다며 오랜만에 생각나는데 같이 가달라고 해서 처음으로 가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어제는 정월대보름이라 그

saerom-1004.tistory.com

 

부산 광안 민락> "밀락더마켓"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이 보이는 힙한 문화공간

어제 광안리에서 밥 먹고 '불란서 그로서리'를 가려고 걷는 중 SNS에서 핫하다고 봤었던 "밀락 더마켓"이 가는 길에 있더라고요. 한번 가보고 싶다 생각만 해왔었는데 주차 한 곳으로 돌아가려면

saerom-1004.tistory.com

 

부산 광안리> "불란서 그로서리" 광안리 독특한 분위기 신상 카페& 프랑스 음식점

오늘은 부산 광안리 신상 카페 & 맛집인 "불란서 그로서리"에 다녀와봤습니다. 진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겸 맛집이었습니다. 정확하게는 나와 있지 않았지만, 검색해 본 결과 2023.1.26 올라온

saerom-1004.tistory.com

 

부산 광안리> "더클럽호텔" 구 더베이클럽호텔 오션뷰 히노끼탕 추천!!

작년 제 생일을 보낼 겸 갔었던 "더클럽호텔"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요즈음 같이 추울 때 따듯한 히노끼탕에서 온천을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생각나는 곳이에요. 그래서 한번 적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