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취미/폴댄스

부산 "빅베어 스토리 스튜디오" 두번째 폴프로필 <컨셉 프로필> 하기 까지 #1

by 새롬삶롬 2023. 6. 11.
728x90

인스타를 구경하다가 뜬 "한복 폴댄스 프로필" 펀딩!  4월에 그 펀딩을 보게 되었고 계속 생각이 나서 한번 도전 해볼까 싶은 생각이었습니다. 같이 폴을 타는 폴메들에게 함께 찍자고 제안했지만 시큰둥한 반응이기에, 나도 하지말까 백번 고민했었어요. 그러던 중 어느새 결제까지 마쳐버린 저를 발견하게 됩니다. 하하


" 빅베어 스튜디오 " 와디즈 펀딩 소개

빅베어스토리 와디즈 펀딩
빅베어스토리 와디즈 펀딩

언제부터 진행했는지 꽤 지나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23.5.5 종료, 현재는 종료되었습니다. 제가 펀딩을 진행했던 빅베어 스튜디오의 펀딩 내용이고, 또 진행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라고 적어보겠습니다. (이미 재오픈 요청이 7명이나 있네요~!!)

 

빅베어스토리 와디즈 펀딩2
빅베어스토리 와디즈 펀딩3
빅베어스토리 와디즈 펀딩

여러 가지 선택권이 있었지만, 저는 "얼리버드> 한복 or 웨딩 + 컨셉 폴 프로필 촬영 3컨셉"으로 진행했습니다~! 

 

빅베어스토리 와디즈 펀딩 내가 한 결제 내역
빅베어스토리 와디즈 펀딩 내가 한 결제 내역

빠르게 보고 결정한 덕에 얼리버드로 진행할 수 있었네요~~ 처음에는 괜히 했나 걱정도 했지만 계속 생각이 나는걸 어떻합니까 해봐야지 뭐.. 하하;; 


첫번째 컨셉 "한복 + 폴댄스"

빅베어스토리 한복 폴프로필
빅베어스토리 한복 폴프로필

최고죠? 제가 저 사진을 보고 나도 찍어보고 싶다 생각이 들기 시작했고 자꾸만 눈앞에 아른 거렸던 것이에요~~ 

폴웨어는 보통 기술 동작을 잘 해내기 위해 수영복 재질, 짧은 옷들을 입고 하지만 저런 바닥 포즈나 다리 컨텍이 많이 되지 않는 동작을 정한다면 한복을 입고도 멋진 사진이 가능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빅베어스토리 한복 폴프로필2
빅베어스토리 한복 폴프로필

다양하고 멋진 폴 동작들과 멋지게 어우러진 한복!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나도 찍고 싶다 라는 욕구가 뿜뿜했던 사진들이었어요~~!! 


두 번째 컨셉 "워터 드랍"

빅베어스토리 워터드랍
빅베어스토리 워터드랍

헐...??!!!! 이건 뭔가요!?!!?!? 처음 보는 폴 프로필 컨셉이라 너무 신기하기도 멋있기도 했어요~~ 

저도 만약 가능하다면 저 컨셉으로도 진행해보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세번째 컨셉 "웨딩드레스 + 폴댄스"

빅베어스토리 웨딩컨셉 폴프로필
빅베어스토리 웨딩컨셉 폴프로필

이건 또 뭔가요....? 웨딩드레스와 폴의 콜라보라니...?! 

너무 이쁘다 생각이 들었어요. 나도 한번???!!! 생각이 들면서도 한편으로는 혹시 결혼하냐는 소리를 듣지 않을까 라는 걱정도 들었던. 


그 외 펀딩 내용 소개

빅베어스토리 펀딩 내용 소개
빅베어스토리 펀딩 내용 소개2
빅베어스토리 펀딩 내용 소개3
빅베어스토리 펀딩 내용 소개

원본 사진 모두, 최종본 흑백사진, 인스타비율과 원본비율사진 전부와 최종본 사진 인화, 브로마이드, USB메모리 까지... 

혜택이 엄청나네요~~~~ 


빅베어 스토리 스튜디오 소개

빅베어스토리 팀
빅베어스토리 팀

빅베어 스토리 스튜디오는 "전국 최대 규모, 최다 컨셉의 폴 프로필, 바디 프로필 스튜디오"라고 합니다. 

또한 스튜디오 내 자체 헤어 & 메이크업 샵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촬영을 하실 분들이라면 따로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와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니 더 좋겠죠~~ 

그리고 또 한가지 대박인건 수백가지의 무료 의상이 구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https://www.bigbearstory.com/

 

스튜디오 빅베어스토리

스튜디오 빅베어스토리

bigbearstory.com

인스타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gbear_story/

 

저 같은 폴러분들이 컨셉 폴프로필을 찍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긴 해도 한복, 웨딩 드레스를 따로 개인적으로 대여해서 사진을 찍기에는 사실 현실적으로 너무 무리가 있잖아요. 이 점이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그 외 바디 프로필 의상들도 많이 있다고 하니 바디 프로필 촬영하시는 분들도 여러 컨셉으로 다양하게 촬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네요~~ 

 

빅베어스토리 스튜디오
빅베어스토리 스튜디오

우와 배경지 색 선택도 엄청 다양하네요~~ 본인이 원하고 생각하는 배경지 색으로 선택의 폭이 다양해서 더 좋았어요.

 

빅베어스토리 스튜디오
빅베어스토리 스튜디오

그 외 워터 드랍, 더블 폴, 그룹 폴, 맨폴 컨셉까지! 전국 최대 규모라더니 정말 기대 되는 곳이었습니다. 


이렇게 저는 인스타를 구경하다가 알게된 빅베어 스토어의 펀딩으로 내 인생 두번째 폴 프로필을 찍게 됩니다. 

작년 3월에 호기롭게 시작해서 되지 않는 몸을 가지고 엄청난 피나는 2달의 노력을 하면서 다행히 결과물은 좋았지만, 그 힘듦의 과정이 자꾸 떠올라 다시 폴프로필을 찍을 날이 오려나 싶었는데, 이렇게 또 찍게 되네요... 하하;;

 

펀딩 내용을 보다가 궁금한점을 문의하기 위해 인스타 디엠으로 작가님과 연락 하던 중 컨셉 3가지 중 워터 드랍은 따로 비용이 드는건지 아니면 컨셉 3가지에 포함된건지 여쭤봤는데, 일반적으로 워터 드랍을 촬영하려면 5만원의 추가 비용이 드는데 펀딩으로 진행하는 거라 따로 비용 없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박~~~ 그래서 저도 워터 드랍도 해보기로...!!

 

궁금한 점을 막 물어보고 있다가 알게된 대박 사실!! 

제가 지금 다니고 있는 달폴학원이 빅베어 스토리 첫 폴프로필 촬영 학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정말 반갑다면서 저희 학원 샘들 다 아직까지도 잘 지내고 있고 최근에 바뀌신 돈가스 원장님과도 친하시다고 하네요~~ 

엄청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결제를 해버리고는 혼자 가야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한결 마음이 편해졌답니다~~ 

그리고 6/10 어제가 촬영날이었는데 엄청 성공적이었어요!!!! 다음에 펀딩이 또 진행되면 꼭 다시 하고 싶어요~~완전 추천!!

촬영 후기는 다음편에~ 

 

내가 직접 인스타를 보다가 발견해서 고민하다가 결제 해서 찍었던 내돈 내산  후기~~~ 협찬 아님~~~~ 

 

 

내 인생 첫 폴프로필 글 바로가기
 

폴프로필! 계획에서 준비까지

엄청 고민하던 " 폴프로필! " 폴댄스를 시작한 지 1년 채 안되고 21.6월~ 22.2월. 2월 28일에 폴프로필 모집 글이 올라왔어요. 이제 막 피터팬 성공하고 힘이 조금씩 더 길러지는 찰나였기에 아직 무

saerom-1004.tistory.com

 

폴프로필! 드디어 버킷리스트 성공!!!!

드디어 하루전날, 7시 30분 수업때 영상으로 남겨봤는데 영 아직 많이 부족한듯 보였습니다. 이때는 이미 지칠대로 지쳐서, 차라리 얼른 끝내버리고 싶다 생각까지 듭니다. 두달동안 늘 수업 주 2

saerom-1004.tistory.com

 

부산 "빅베어 스토리" 두번째 폴프로필 컨셉 폴프로필 후기 #2

첫 폴프로필은 기술 동작들이 많았고 학원에서 단체로 하는 것이고 생에 처음이다 보니 미친듯이 준비했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 프로필은 컨셉 프로필이다 보니 옷으로 배를 가릴 수 있다는 생

saerom-1004.tistory.com

 

부산 "빅베어 스토리" 내 두번째 폴프로필 #3 최종 완성본!!!! 대박!!!

두번째 폴 프로필을 찍게 된 계기와 제가 찍은 스튜디오인 '빅베어 스토리'에 대해 적었는데요. 마지막 글인 대망의 최종 완성본에 대해 기록을 남겨 볼까 합니다! 1. 웨딩 드레스 컨셉 폴 프로필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