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앗치치혼포" 타코야끼 맛집!

by 새롬삶롬 2023. 4. 29.
728x90

일본 오사카 여행때 먹었던 타코야끼! 한국에서도 이젠 손쉽게 먹을 수 있지만, 일본이 타코야끼의 본 고장이니 안가볼 수 있나요~ 한국인에게 유명한 타코야끼집이 두갠가 되는 걸로 알고 있지만, 저는 늘 앗치치 혼포를 갔답니다. 


"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주소 7-19 Souemoncho, Chuo-ku, Osaka 542-0084, Osaka Prefecture
☎ +81678606888
영업시간 매일 09:00 - 23:30 (구글 지도 기준)
테이크 아웃, 매장 취식 가능
대기시간 있음
한국어 메뉴판 있음
소스, 토핑 선택 가능

이 곳을 찾아가는 것도 쉽습니다~!

도톤보리 강 거리 야경
도톤보리 강 거리 야경

도톤보리 메인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이치란라멘 본점 옆 다리쪽에 위치해 있어요. 

문어 모양 풍선이 크게 있고 사람들이 줄 서고 있는 계단쪽에 위치 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줄을 서면서 반대쪽을 보며 찍었던 사진이구요. 혹시나 못찾겠다 하시는 분이라면 도톤보리 강을 거닐다 보면 바로 찾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1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2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커다란 문어 그림과 문어 풍선으로 장식되어진 작은 가게입니다. 

내려가는 길이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계단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 있구요. 저 역시 줄을 서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줄이 긴 편이긴 하지만 보통 타코야키는 테이크아웃을 하기때문에 금방 금방 빠지는 편입니다~! 그래서 줄이 길다고 돌아서지 마시고 한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약 10~20분 정도 줄을 서니 제 차례가 다가오더라구요~~ 

이 곳의 타코야끼는 한국에서의 타코야끼 보다 맛있거든요~~ 문어도 엄청 실하게 들어있고!!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와서 맥주와 먹어도 좋고 작지만 자리가 있다면 매장내에서 먹고 가셔도 좋습니다~!! 


메뉴 & 주문방법?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메뉴

메뉴는 한국어로도 잘 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편합니다.

타코야끼에 원하는 소스를 선택하고 파 토핑 여부를 알려주면 되요.

 

타코야끼 1인분은 600엔, 생맥주 한잔은 500엔, 그 외 콜라나 소다는 한잔에 300엔인듯 했어요.

1인분에 6알 인것 같았어요~! (세어 보지는 않았네요;; 사진을 보고 세어보니 그렇네요;; )

타코야끼 1인분 + 생맥주 한잔 하면 1,100엔이지만 세트로 주문한다면 100엔 할인해서 1,000엔에 주문 가능 했습니다!

저는 타코야끼 + 생맥주 한잔 세트로 구매했답니다.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주문방법1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주문방법2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주문방법

1. 소스를 정합니다. 한국어로 설명된 소스를 손가락으로 번호를 알려주거나 영어로 하면 될듯 해요~ 
2. 매장에서 먹을지 테이크 아웃을 할지 정합니다. 
3. 그 외 음료나 맥주를 추가 주문 하고 싶다면 주문 하면 되요.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앗치치 혼포 도톤보리점

여러 직원들이 엄청 분주하게 타코야키를 구워내고 주문을 받습니다. 

그래서 줄이 빠르게 빠져요~~ 

앗치치 혼포 내가 시킨 다코야키와 맥주1앗치치 혼포 내가 시킨 다코야키와 맥주2앗치치 혼포 내가 시킨 다코야키와 맥주3
앗치치 혼포 내가 시킨 다코야키와 맥주

 테이크 아웃해서 숙소로 가져가서 먹을 예정이었지만 나서려는 순간 한 자리가 나서 잠시 앉아서 먹고 갔습니다. 

가게 내부에도 자리가 있어 보이긴 했지만 복잡해 보여서 따로 내부에서 먹고 가겠다는 생각을 해보진 않았기에 찍어둔 사진은 없네요....;;

 

타코야끼는 불에 달궈져 나오므로 절대!! 한입에 넣고 먹으면 안되요~~!! 살살 식혀 드세요!! 

아니면 입천장이 까지는 불상사가.... (저도 빠르게 먹으려다 디였다는.... )

★ 타코야끼가 왕 뜨겁습니다!! 절대로 조심해서 드세요~~!! ★


저는 도톤보리에 유명하다는 타코야끼집이 몇개 있다고 알지만, 오사카 3번정도 방문 했을 때 늘 이 곳에서 먹었답니다. 

안이 촉촉하고 타코야끼 한알 한알 마다 통통한 문어가 들어 있어서 씹을 맛도 나고 내가 원하는 소스와 토핑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맥주와 먹으면... 캬~~~~ 

제가 직접 찾아보고 가서 먹은 내돈 내산 후기~~ 저는 완전 추천!! 

 

 

일본 여행 다른 글 바로가기
 

일본 오사카 "모토무라 규카츠" 난바 분점 규카츠 맛집, 웨이팅 맛집!

오사카에 다녀온 지도 벌써 곧 한 달이 다되어 가네요.. 얼른얼른 글을 적어야지 하는데 영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차근차근 적어볼까 합니다. 3/31 일본 오사카를 가서 라피드를 타고 난바로 갔

saerom-1004.tistory.com

 

일본 오사카> "겐로쿠 스시" 가성비 회전 초밥 맛집

일본 오사카에서 도톤보리 거리를 갔다가 먹었던 회전 초밥! 일본하면 스시인데요. 저는 연어를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늘 새우 초밥, 광어 초밥을 즐기기에 비싸게 내고 초밥집을 가기엔 부담이

saerom-1004.tistory.com

 

일본 오사카 "이로리야" 야키니쿠/ 맛있는 소고기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한번도 고기를 구워먹으러 들어갔던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 오사카 여행하는 중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고깃집이 있어서 고민 끝에 들어가서 먹어봤습니다.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