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내돈내산 카페, 맛집

부산 해운대 "다이닝원" 가족 외식으로 추천, 신선한 초밥 뷔페 맛집

by 새롬삶롬 2023. 8. 22.
728x90
반응형

저번주 8/14일 남자친구와 평일 런치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던중 알게되었던 초밥 뷔페 다이닝원.

초밥 뷔페하면 '쿠우쿠우'가 생각나는데, 이번에도 쿠우쿠우를 갈 생각을 하다가 알게되었고, 이번에는 다이닝원을 가보자 해서 다녀왔던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다이닝원"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9번길 21 7층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00
                20:10 라스트 오더
☎ 0507-1322-5985
주차장 있음 (3시간 지원)

구 해운대역 근처 해운대 메인 거리 뒤쪽에 위치한 세이브존 건물 내에 있더라구요. 

해운대에 살고 있지만 세이브존 내부에 가본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주차 정보

주차장을 따로 사진 찍지 못했는데, "세이브존 건물" 내 주차를 하면 3시간 주차 지원을 해줍니다. 

막 좁거나 그러진 않아서 주차하기에 어렵진 않았습니다. 

해운대는 주차를 하기 꽤 어려운 곳인데 주차장이 따로 있고 주차도 3시간이나 무료 지원해 준다니 좋았습니다~~ 

3시간 초과 시 10분당 5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무리 천천히 먹어도 3시간이면 충분할 듯 하니~


가게 외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서 에스컬레이터 말고 "중앙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가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입구가 보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리베로 호텔 전용, 세이브존 전용 2개가 있으니 "세이브존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 요금

평일
런치                          22,900원
디너                          27,900원
초등학생                   14,900원

주말 및 공휴일
런치/ 디너                29,900원
초등학생                  15,900원
미취학아동                8,000원

런치(오후 5시 이전)/ 디너(오후 5시 이후)
미취학(만 36개월 이상 - 평일, 주말 동일)

다이닝원의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이며, '런치 이용 요금'은 퇴장 시간 기준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8/14 월요일 런치로 방문했답니다. 저희 방문 시간이 늦 점심 시간인 3시 30분 경이었는데 뷔페라고 해도 오랫 동안 먹지 않을 것 같아서 우선 들어갔답니다. 


가게 내부 좌석

들어가서 저희가 앉을 곳을 안내해주셨는데, 저희 자리 4인용 테이블 옆 공간에 단체 손님도 수용이 가능해 보이는 커다란 내부 룸도 있었습니다. 회식이나 가족 행사 시 저 안에서 식사를 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단체를 위한 룸 공간이 모두 총 3곳 40인석, 60인석, 80인석이 있다고 하니 정말 큰 곳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앉은 자리 뒤쪽으로는 키즈 카페도 따로 있었구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이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부모님이 식사를 하는 동안 키즈 카페에서 아이들은 놀면 좋으니까요. 키즈 카페 옆에는 수유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우와 진짜 넓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지 깔끔하고 새건물 느낌이 왠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이닝 원 음식

롤, 군함, 스시, 해산물 코너

진~~짜 넓어보이죠? 깔끔하고! 

왠지 막 런웨이 해야할 듯한 길이 쭉~~ 이어져있습니다. 앞에서 스시를 열심히 만들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가까이서 찍은 스시 사진이 없네요;;;; 당황스럽네.... ;;

 

설명을 하자면 가장 왼쪽부터 롤이 엄청 많은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치킨롤, 훈제 연어롤, 새우 튀김롤, 참치 샐러드롤, 떡갈비롤, 소고기롤 등 정말 많은 종류가 있답니다. 

옆에는 군함말이도 여러 종류로 따로 코너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롤과 군함말이 코너 옆에는 문어,소라 고동, 새우, 한치 물회 등 해산물이 준비되어 있구요.

그 해산물 옆으로 스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왜.. 저 해산물 사진만 찍고 스시사진도 없는건지...;;; 

접시에 담기 바빴나 봅니다...;;; 

 

스시 종류도 엄청 났습니다. 장어 초밥, 생새우 초밥, 훈제 연어초밥, 광어 초밥, 소고기 초밥 등등~

 

초밥 코너 양 끝쪽에는 초고추장, 와사비, 간장이 배치되어 있어 본인 취향에 맞게 가져가면 되더라구요.


튀김 코너

초밥 뷔페이긴 하지만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튀김 코너~~ 

저희는 초밥을 주로 먹기로 하여 구경만 했답니다. 튀김도 많은 종류가 있었어요. 


구이, 누들, 피자 코너

연어 구이, 장어 구이 등 구이들이 비치된 곳에는 스시와 곁들이면 좋은 국물 요리로 미소 된장국, 잔치 국수, 우동, 모밀, 짬뽕이 본인이 원하는 대로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주시게끔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피자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샐러드, 핫 코너

자리로 돌아오는 길에 보니 중앙 코너에는 각종 샐러드와 핫코너로 까르보나라, 볶음밥, 스프, 떡볶이, 해물 누룽지, 곰탕 등과 같은 요리들도 있었습니다.  그 외 양념 게장, 육회 등 한식 요리도 준비 되어 있으니 한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될 듯 해요~


디저트 코너

보통의 저렴한 뷔페에 가면 과일이 먹을 것이 없는 편인데 이 곳은 오렌지, 그린키위, 파인애플, 람부탄, 리치, 자몽 등 종류가 많았구요. 떡, 아이스 홍시, 케이크 종류도 꽤 많았습니다. 

 

아이스 크림도 4가지 맛이 있었고 아이스 크림 위에 뻥크림으로 해 먹을 수 있도록 미니 뻥튀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초코 분수가 있었어요~~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먹지 않았지만, 남자친구가 열심히 분수에서 담는 모습을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ㅋㅋ

초코 빙수 옆에는 마쉬 멜로가 있어서 끼워서 초코를 발라 먹으면 되는 듯 했어요~ 

 

커피 머신도 두개나 있어서 신기했구요. 커피 말고 차를 즐기는 분을 위한 차 종류도 엄청 많았습니다. 대박~~

 

물론, 스시와 먹을 수 있도록 탄산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가 먹은 음식들

쿠우 쿠우를 가도 입 짧은 남자친구는 몇접시 먹지도 못하고 배 불러.. 하는데 이 곳에서는 종류도 많고 맛도 있는 모양인지 저보다 많이 먹었다며 자랑을 해댑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인당 4-5접시를 먹었네요. ^^;; 군함, 스시 등 멀리서 뷰 찍듯 찍어서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도대체 왜이렇게 찍었는지;;;) 저희 먹은 접시를 보고 대충이라도 가늠 해보셔요.

스시랑 횟감들은 정말 신선했고 다른 음식들도 정말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 많은 양의 음식을 남기는 경우, 초밥에서 회만 걷어서 드시는 경우에는 "환경부담금 천원"이 있다고 하네요~!! ★

조금씩 자주 자주 가져다 먹는게 좋을 듯 해요~~

 

초밥을 먹으러 회전 초밥집을 간다면 적어도 4-5만원은 기본으로 나올 텐데 평일 런치로 가성비 좋게 많은 음식들을 배불리 먹고 온 듯 하여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 비해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 본인 입맛에 맞게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가족 외식이나 모임 장소로 더 좋을 듯 했어요. 

 

내가 직접 찾아보고 다녀와서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

 

 

부산 같이 보면 좋은 글 바로가기
 

부산 해운대> 카페 노티드, 도넛! 추천!

여름휴가로 서울 갔을 때 먹었던 '노티드 도넛'!! 서울에만 있다고 하여 먹었었는데, 도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어요. 이 노티드 도넛이 해운대에 생겼다 했고, 엄

saerom-1004.tistory.com

 

부산 해운대> "해운대 다 퍼주는집" 해운대 맛집, 칼칼하고 맛있는 조개찜 맛집

배달로 집에서 가끔 시켜 먹었었던 해물탕집인데, 친구가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다며 오랜만에 생각나는데 같이 가달라고 해서 처음으로 가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어제는 정월대보름이라 그

saerom-1004.tistory.com

 

부산 광안리> "불란서 그로서리" 광안리 독특한 분위기 신상 카페& 프랑스 음식점

오늘은 부산 광안리 신상 카페 & 맛집인 "불란서 그로서리"에 다녀와봤습니다. 진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겸 맛집이었습니다. 정확하게는 나와 있지 않았지만, 검색해 본 결과 2023.1.26 올라온

saerom-1004.tistory.com

 

부산 센텀 "카페 레이어드", 스콘 맛집, 센텀 시티 신세계백화점

저번주 주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 저녁을 먹으러 간 김에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카페 레이어드"를 찾아가 보기로 합니다. 노티드 도넛처럼 서울에서만 있는 스콘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라

saerom-1004.tistory.com

 

부산 "해운대 가야밀면"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밀면! 밀면 맛집!

2주전에 동기들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셋이 같이 이브닝을 했던 날이 있었어요. 그래서 신나는 마음으로 출근 전 점심으로 먹었던 해운대 가야밀면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 해운대 가야밀면"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