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캠핑

부산 "온더트래블" 가성비 감성 피크닉, 캠핑, 차박 용품 대여 만족!!

by 새롬삶롬 2023. 6. 21.
728x90

주말 내내 일을 했던 관계로 월요일, 화요일을 쉬게 되었어요.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급 캠핑을 떠나기로 했답니다! 

차박이 유행했을 당시 차박을 정말 해보고 싶었지만 SUV차량이 아닌 관계로 차박은 어려웠어요. 캠핑이 정말 해보고 싶었지만, 캠핑 용품도 비용이 이만 저만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늘 생각만 하고 있다가 부산에 캠핑 용품을 대여 해주는 곳을 알아냈고, 캠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 온더트래블"

 

주소 부산 사하구 다대낙조 1길 12 상가동 102호
영업 시간 평일 10:20 - 20:00
                주말 10:00 - 20:3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0507-1372-0403
주차, 배달, 예약
필환경 여행/ 피크닉 공유 서비스

 

제가 있는 해운대와는 거리가 있지만, 캠핑을 해보고 싶다고 무작정 캠핑 용품을 사기에는 한두푼이 아니었기에 고민이 많았는데 필요한 것들만 쏙쏙 넣은 캠핑 세트를 대여 할 수 있는 곳이었기에 가보았습니다.


상품 내용

온더트래블 상품
온더트래블 상품

캠핑 패키지 외에도 피크닉 용품, 차박 용품도 대여가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캠핑 패키지를 대여 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미리 했고, 궁금했던 점은 네이버 톡톡 문의를 통해 했어요. 혹시 아래 주소를 첨부하겠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16673953?placePath=%2Fhome&c=15,0,0,0,dh

 

http://www.instagram.com/onthe_travel

저희는 캠핑 패키지 60,000원 + 이불 추가 8,000원 + 종일권 10,000원 해서 총 78,000원에 대여를 했습니다. 

다른 지역으로 캠핑을 갈 예정이었기에 종일권을 추가했고, 종일권을 구매하면 다음날 13시까지 대여가 가능했습니다.

 

★ 2박 이상 원하는 경우 톡톡이나 DM 문의를 해달라고 하시네요. ★


캠핑 패키지 구성과 대여 주의 사항

온더트래블 캠핑 패키지
온더트래블 캠핑 패키지

세트 구성인디언 텐트, 캠핑 의자 2개, 캠핑용 밀크박스, 캠핑 테이블, 캠핑 3단 선반, 캠핑 행어, USB 앵두 전구, LED 랜턴 스피커, 가랜드, 온더트래블 피크닉 스탠다드 세트, 보조 배터리 이렇게 였구요.

 

대여 시간은 대여 시간부터 당일 22시 까지라고 합니다. 당일 캠크닉이라고 하죠? 텐트를 설치하고 피크닉을 즐기는 경우라면 당일 반납으로 대여 하면 될 것 같고, 저희처럼 1박을 하는 경우 종일권을 구매 하시면 다음날 13시까지 대여가 가능 합니다. 

 

주의사항은,
캠핑 세트는 언제 빌리시든 반납이 22:00 까지 입니다.
종일권 구매 시 다음날 13:00까지 대여 가능합니다.
캠핑 세트는 매장 방문 수령만 가능합니다.
캠핑 세트의 특성상 못이나 끈에 흙자국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물품 이용시 재사용이 불가능한 심한 오염이나 악취, 파손, 고장이 있을 시 물품 비용의 70%가 청구됩니다.
현재 다대포에서 캠핑이 금지되어 있어 다른 캠핑장소를 정한 후 예약해달라고 합니다.
1세트는 2인 기준이며, 다른 지역으로의 배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지속적인 소독 및 청소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도 된다합니다.
모든 제품은 환경 보호하고자 "친환경 제품들"로 제작되어 있으며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여 당일 우천시 100% 환불(대여 중 우천시 환불 불가)
대여 시간 이후 취소시 0% 환불

저희는 캠핑 패키지라 매장 방문 수령이었는데, 피크닉 세트를 대여하실 경우 대여장소 및 픽업/ 반납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낙조 분수 입구와 다대포 해수욕장역 2번 출구에서 예약 시간 5분 전 지정해주신 장소로 제품을 전달 해준다고 하고, 반납 10분 전 미리 연락 주면 픽업 장소에서 제품을 반납 가능하다고 하네요.


매장 입구와 내부

온더트래블 외부
온더트래블 외부

도착하니 뭔가 인테리어가 멋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주차는 건물 옆 상가전용 주차장도 있었는데, 가게 앞에 잠시 정차 가능하다고 하여 저희는 가게 앞에 잠시 주차를 했습니다. 

 

온더트래블 내부
온더트래블 내부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친환경 필름 카메라도 따로 대여가 가능했지만, 저희는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습니다. 

 

웨건을 함께 빌려 줘서 짐을 옮기는 데에는 무리가 없어 보였지만, 이미 차에 짐이 가득이었던 저희는 최소한으로 필요한 것들만 가져가자 싶어서 설명해주시는 사장님께 이것 저것 다 빼고 딱 최소한만 가지고 갔습니다. 

 

짐을 옮기는 남자친구와 같이 옮겨주시는 남자 사장님을 따라 나가기 전 빠르게 찍느라 사진이... 하하;;


온더트래블에서 빌린 캠핑 패키지
온더트래블에서 빌린 캠핑 패키지

텐트가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무게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함께 빌려주신 웨건에 저희 짐까지 올려서 끄느라 꽤 힘들었습니다;;; 저희가 빌린 용품을 따로 찍어놓은 사진은 저 사진뿐이네요;;

 

온더트래블에서 빌린 캠핑 패키지2
온더트래블에서 빌린 캠핑 패키지

텐트를 쳐본 적 1도 없는 저, 군대에서 쳐본 텐트가 다였던 남자 친구 였기에 걱정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금새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인디언 텐트다 보니 엄청 감성적인 캠핑이 될 것 같았습니다. 밀크박스 2개와 피크닉 바구니도 원래 구성품에 있었지만, 저희는 놓고 와서 사진에는 없네요. 행어도 설치할 수 있었는데 끌고는 갔지만 설치도 번거롭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 정리하기도 번거로울 듯 하여 따로 설치하지는 않았습니다. 


저희의 인생 첫 캠핑. 캠핑이 저희에게 맞는지 아닌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하고 싶다는 막연함으로 캠핑 용품을 구매하기에는 한두푼이 아니었는데 필요한 것들만 그것도 아주 감성적인 용품들로 대여가 가능했던 곳이라 정말 만족했습니다~~ 

저희는 진해에서 캠핑을 했는데, 그래서 창원에 대여 해주는 곳도 알아봤었는데 12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곳이 금액적으로도 체험 겸 하기에 엄청 가성비가 있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혹시 저희 처럼 캠핑이나 차박을 해보고 싶지만 용품들을 사기에는 자주 다닐 지 라는 생각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여해보고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곳 같아요~~

저희는 정말 성공적으로 첫 캠핑을 마쳤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  저희의 캠핑 후기도 차차 정리해서 남겨보겠습니다~~ 내가 직접 찾아보고 가보고 싶어서 검색해서 예약 후 다녀왔던 내돈내산 추천 후기~~

 

 

성공적인 캠핑 후기 바로가기
 

경남 진해 "소쿠리섬" 주차 정보, 배시간, 요금, 매점 정보/ 후기#1

자, 그럼 부산에서 캠핑용품을 대여한 김에 했던 내 생의 첫 성공적인 감성 캠핑의 후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SNS의 폐해라고 할 만큼 SNS에서 유명했던 사슴과 함께 할 수 있던 곳이라 꼭 한번

saerom-1004.tistory.com

 

경남 진해 "소쿠리섬" 꽃사슴과 함께하는 노지 캠핑 후기 #2

원래 계획은 오후 1시 55분 배를 타고 소쿠리섬을 들어가는 것이었지만, 차가 밀리고 늦어진 탓에 다음 시간인 3시 35분 배편을 이용해서 소쿠리섬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주말에는 이용객이 많

saerom-1004.tistory.com

 

부산 "고릴라 캠핑" 부산 최대 규모 인터넷보다 저렴한 캠핑용품점

진해 소쿠리섬 캠핑의 맛을 본 이후 캠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있었는데요. 그래서 와디즈를 통해 원터치 텐트를 펀딩으로 사버렸었거든요. 텐트를 지르고 난 뒤 돌아보니 다른 캠핑 용품

saerom-1004.tistory.com

 

부산 "영도 마리노 오토 캠핑장" 예약하기/ 이용 안내

저번주 미리 펀딩으로 사뒀던 텐트를 이용하여 여름 휴가를 가보자고 마음 먹고 난 후 캠핑장을 검색 하던 중 알게된 "영도 마리노 오토 캠핑장" 부산에서 멀지 않은 곳, 비싸지 않은 곳에서 텐

saerom-1004.tistory.com

 

부산 "영도 마리노 오토 캠핑장" 일반 사이트 5번/ 이용 안내 TIP

이번주 8월 5일- 6일 엄청난 폭염과 함께 했던, 캠핑 용품 구매 후 우리의 첫 캠핑. 작년도 더웠다고 생각했는데, 올해는 정말 진짜 헉 소리날 만큼 더위가 엄청나더라구요. 그래도 집에만 있기엔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