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소쿠리섬 캠핑의 맛을 본 이후 캠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있었는데요.
그래서 와디즈를 통해 원터치 텐트를 펀딩으로 사버렸었거든요. 텐트를 지르고 난 뒤 돌아보니 다른 캠핑 용품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텐트를 다시 되팔지 않는 한 캠핑을 해야 하니 용품들을 구매 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여름 휴가 시즌이 오고, 성수기가 되니 어디를 가고 싶어도 너무 비싸더라구요. 이때다 싶어서 캠핑장을 예약 해서 캠핑을 다녀오자 싶었습니다. 물론, 극한 캠핑이 되겠지만 그래도 1박에 4-50만원을 주고 펜션을 잡느니 조금 고생하는게 낫겠다 라는 심정으로.. 그러던 중 "부산 최대 규모 캠핑용품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토요일에 방문하고 왔답니다.
" 고릴라 캠핑 부산 사하점"
주소 부산 광역시 사하구 보덕포 1길 85-3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 051-266-8214
주차장 있음
부산 최대 규모라 하기도 했고, 인터넷 보다 저렴하다고 하여 인터넷으로 경험도 못해보고 사느니 눈으로 보고 경험 후 사고 싶어서 구경 해보자 싶어 방문했습니다.
찾아 가는길
사하구의 공단 내에 있다는 글을 미리 보고 간 터이지만, 이런 길이 맞나? 싶은 길로 계속 가다보면, 저렇게 고릴라 캠핑 안내 표지판이 나오더라구요.
길이 참 차가 가기도 울퉁 불퉁한 길이지만 안내문이 보인다면 잘 가고 있는 거랍니다.
주차장
아무래도 부산 최대 규모라고 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나봅니다.
본 건물 앞에도 약 4-5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는데 맞은편 공터에 커다란 주말 임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에 대한 불편함은 없을 듯 했습니다. 저희도 저 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가게 외관
엄청 큰 창고형 건물이더라구요. 약간 이케아, 코스트코 느낌이 있었습니다.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건가 싶었습니다.
가게 내부
딱 들어서면 보이는 뷰인데요. 진짜 내부가 엄청 넓고 컸습니다.
2층에는 텐트 전시장이 있다고 되어 있었어요. 나중에 보니 2층으로 따로 올라갈 수 있도록 되어 있는건 아닌듯 했고, 2층에 텐트가 펼쳐져 전시되어 있었는데 그걸 뜻하는 듯 했습니다. (아닐수도..? 올라갈 수 있을지도? 하하;;)
저희는 따로 텐트를 구입하러 온 것은 아니었기에 2층을 둘러보지는 않아 잘 모르겠네요.
"초특가 덤핑 판매"라고 되어 있는 선반에 진짜 말도 안되는 반값 이상의 할인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 고릴라 캠핑 10주년을 맞이해서 할인을 엄청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혹시나 꼭 필요한 캠핑 용품이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서 가격 비교 후 저렴히 가져갈 수 있다면 더 이득일 듯 했습니다~~!! 저희도 저 특가 덤핑 판매대에서 망치, 모기 퇴치 조명 등을 샀답니다. 진짜 다이소 가격 만큼 저렴하게 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무로된 식기와 나무 선반, 식기 걸이대? 도 전시가 되어 있었구요.
캠핑장에서 전기를 끌어 쓸 수 있도록 콘센트인 "릴선"과 만약 야전 침대를 사용하거나 텐트 안에서 잘 때 배김을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해 "자충 매트"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각종 조명과 그 외 알전구 같은 꾸밀 수 있는 조명들도 다양한 종류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정말 캠핑의 1도 모르는 텐트만 겨우 구입한 캠린이다 보니 뭐가 뭔지 모르는 상태였는데 직원분들이 지나다니면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정말 도움을 많이 받았답니다.
원래 계획이었던 의자, 테이블 구매를 위해 의자에도 다 앉아도 보고 가격도 비교하면서 보다보니 인터넷 검색으로 알수 없었던 실 착용 느낌을 알 수 있어서 좋았구요. 가격 역시 인터넷에서 검색해가면서 비교해보면서 생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 외 침낭도 종류가 여러가지로 있었고, 생각하지도 못했던 "타프"도 여름 캠핑의 필수라고 엄청 자세히 알려주고 가성비로 저렴한 것으로 추천을 받아서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 불멍을 할 수 있는 화로대, 숯불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화로대, 고기 불판도 팔고 있었고요.
장작, 숯, 각종 식기류 등등도 다양하게 팔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구경하고 가격 비교하느라 바빠서 다 찍지는 못했지만 저렇게 여러가지 다양한 텐트가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쳐져 있고 안쪽에도 꾸며져 있어서 원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원하는 제품을 바로 바로 직원분께 달라고 해도 되고, 이름이랑 가격이 적혀져 있는 것을 찍어서 계산 하는 곳에서 말씀을 드리면 바로 새 제품으로 가져다 줍니다. 엄청 편하죠~~ 그래서 사진을 찍어서 저희도 계산할 때 달라고 했답니다.
그리고 저희처럼 캠핑에 대해 1도 몰라 어떤 물건들이 필요한지 감이 안서는 사람들을 위한 리스트도 배치되어 있어 정말 세심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운 좋게 "영도 마리나 캠핑장"을 검색 중 1자리가 나서 예약을 한 상태였는데, 텐트만 구매한 상태여서 우선 딱 필요한 필수 용품만 가격 비교 해보고 체험 해보고 사자 싶은 생각으로 다녀왔는데요.
인터넷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한 것들도 많았고, 캠핑에 대해 잘 몰랐는데 저희가 산 텐트를 보면서 이리 저리 저렴한 것으로 꼭 필요한 것으로 추천 까지 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던 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간을 보니 약 2-3시간을 머무르면서 고민을 했더라구요;; 하하;; 그래서 많은 직원분들이 저희에게 오셔서 알려주고 도움을 주셨답니다. 엄청 친절했어요~~
여름 캠핑. 이런 폭염에 정말 두렵지만, 그래도 필수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자세한 설명을 들으면서 구매 하고 나니 조금은 자신감이 생겼답니다.
저희처럼 캠핑을 처음 생각하시는 분이거나 캠핑 용품이 필요한데 의자, 테이블 같은 것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 해보고 구매해보고 싶다는 분이라면 "고릴라 캠핑 부산 사하점" 완전 추천합니다~~!!!
그리고 입구에 박스를 두고 갈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따로 교환이나 환불을 할 물건이 없어서 집에 가지고 오면 또 다 분리수거 해야하는 것이 일이다 보니 박스를 빼고 왔습니다. 박스 가져 가지 않겠다고 하니 직원분들이 다 분해 해주시고 차에도 실어주셨어요. 친절 친절~~
내가 직접 찾아보고 직접 다녀와서 구매 후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 저는 완전 추천~ 또 필요한 것 있으면 차차 방문 할 일이 많을 듯 한~~ 열심히 이제 다녀보겠습니다~~!!!!!
캠핑 관련 다른 글 바로가기
'일상 기록 >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영도 마리노 오토 캠핑장" 일반 사이트 5번/ 이용 안내 TIP (0) | 2023.08.06 |
---|---|
부산 "영도 마리노 오토 캠핑장" 예약하기/ 이용 안내 (0) | 2023.07.31 |
경남 진해 "소쿠리섬" 꽃사슴과 함께하는 노지 캠핑 후기 #2 (0) | 2023.06.23 |
경남 진해 "소쿠리섬" 주차 정보, 배시간, 요금, 매점 정보/ 후기#1 (2) | 2023.06.22 |
부산 "온더트래블" 가성비 감성 피크닉, 캠핑, 차박 용품 대여 만족!! (2) | 2023.06.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