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취미/폴댄스

커플 더블 폴링, 커플 더블 폴댄스, 커플 폴댄스!

by 새롬삶롬 2023. 1. 8.
728x90

저를 가르쳐 주시던 3번째 선생님이 명지로 가신 후, 달폴댄스 3호점 오픈 기념 폴댄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었기에 문의를 했던 상황이었어요. 당연히 달폴댄스 명지 3호점에서 무료 체험 가능하다고 해주십니다. 

 

유튜브를 통해 남자친구와 커플 폴댄스를 하는 폴러들의 영상을 봐 왔기에 남자친구와 꼭 한번 같이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같이 가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흔쾌히 그렇게 해도 된다고 해주십니다.

 

그리고 남자친구도 싫다고 내가 왜 해? 이런 말 한번 없이 같이 해보고 싶다 같이 하자 이러니까 안돼.. 나 못해 ㅠㅠ 이런 말은 하지만 같이 가줍니다. (너무 착해~~)

그날을 위해 같이 맞춘 커플 옷을 가지고 해운대에서 명지까지 가봅니다.

 

" 커플 더블 폴링 "

생각보다 멀었어요. 편도 약 1시간 ㅠ.ㅠ 조금만 가까웠더라면 자주 갈 텐데.. 너무 이뻤답니다. 

제가 원래 다니고 있는 해운대 1호점 달폴댄스 학원도 이쁜 내부에 사진, 영상 찍을 맛이 나는 곳인데, 여긴 층고도 더 높고 시원시원한 통창 뷰까지 아주 너무 탐나는 곳이었어요!! 

탈의실에서 같이

탈의실도 너무 이뻐서 같이 한번 찍어봅니다. 같은 패턴 세트가 없어서 비슷한 패턴으로 샀는데 시밀러룩 같네요~ 감쪽같음!!! 다행이에요!

명지 3호점 예쁜 달폴댄스학원

샘과 오랜만에 같이 스트레칭을 해주고~ 남자친구는 스트레칭 때부터 벌써 으악- 합니다.

선생님은 설명을 해주고 저희가 하고 싶은 더블 폴링을 보시더니 한번 해보라고 하고는 봐주십니다. 

커플폴댄스

영.. 보기보다 쉽지 않습니다. 원래 힘이 좋은 남자가 위에 앉아서 아래에 여자가 발을 걸어 버티는 동작인데.... 

남자친구가 무릎이 보통 사람들보다 뼈가 많이 튀어나오기도 했고(클라임 자체가 힘든;;) 폴싯도 너무 아파해서, 저 또한 아래에서 높이 위에 앉은 남자친구의 발에 발을 걸 자신이 없기도 해서 저희는 반대로 진행해 봅니다. 하하;;

 

첫 영상 도전은 실패였네요. 생각보다 발 거는 게 쉽지 않나 봐요. 물론 저도 좀 졸기도 했고;; '포인'이 익숙한 제가 자꾸 남자친구가 발을 걸기 전에 포인이 되어버리는;; 그래서 발이 걸리지 않았기도 했네요.

커플 폴댄스

위에 폴싯 해서 오른팔로 아래쪽 사람의 무게를 버틴다는 것은 생각보다 엄청나요. 전에 외국인 친구는 엄청 가볍고 몸 좋은 사람이었음에도 쉽지 않더라고요 붕 뜬 사람의 몸무게는 아마 배가 되는 가봐요.. 

약 70킬로 몸무게의 건장한 남자를 오른팔 오금만으로 지탱한다는 일은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그래서 영상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저도 모르게 꾹 참던 단전호흡 목소리가 육성으로.. 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오른쪽 다리를 굽혀서 슈퍼맨 모양을 만들어야 하는데 그러기도 전에 소리를 질러버리니 놀란 남자친구는 내려와 버리네요. 자신이 혹여 너무 무거울까 봐 힘들면 말하라고 하더니 놀랐나 봅니다. 하하;;  

 

괜찮다고 그냥 무조건 영상 한 번만 딱 잘 참고 성공하자고 하며 다시 도전해 봅니다.

커플 폴댄스

오른쪽 발을 굽혀 슈퍼맨 포즈를 만들어야 하는데 냅다 다리만 걸고 다리를 펴서 또다시 찍자 합니다...

커플 폴댄스

아래쪽 남자친구가 슈퍼맨인 것처럼 다리모양을 하긴 했지만, 각이 잘 나와야 하는데 조금 아쉽다 이러니까 다시 도전해 보자고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힘이 다 빠진 상황에서 클라임조차 힘들어졌을 때 마지막으로 딱 한번 도전 더 해보자 한 영상이 제일 잘 나왔네요~


해운대에서 멀리까지 왔다고, 또 오랜만이라고 마음껏 연습하시다 가라고 해주신 샘 덕에 잘 놀다 갑니다~~ 

우리 학원도 이쁘지만, 여기가 더 층고도 높고 날씨 좋을 때 폴링 하면 아주 영상미 저는 것 같아요!! 조금만 더 가까이 오픈해 주셨다면 진짜 자주 올 텐데 ㅠ.ㅠ 

 

아무튼! 또 언젠가 다시 도전해보고 싶은!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커플 더블 폴링!!! 대 성공!!!!  너무 아팠지만, 영상 성공해서 정말 행복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걸 아무 불평불만 없이 함께 해준 남자친구에게 정말 고마웠습니다!!!! 

다음에 또 같이 하자 했더니 이렇게 아플 줄 몰랐던 남자친구는 이건 아닌 거 같아.. 하긴 했지만 언젠가 또 같이 할 날이 오기를 바라며 ㅎㅎ  대 성공 커플 더블 폴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