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일상

제주 공항근처 "안나네 꽃마을" 상견례, 부모님 꽃, 생화꽃다발, 생화 부케 추천

by 새롬삶롬 2023. 5. 7.
728x90
반응형

갑자기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또 남자친구 부모님과 저녁 식사 계획이 되면서 고민이 많았었습니다.

한번도 만났던 남자친구네 부모님을 만나뵌 적은 없었기에 어떤식으로 어떻게 준비를 해서 가야하는지 몰랐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친구도 친 동생도 하는 말이 어찌 됐든 어머니께 첫 인상이 좋기 위해서는 꽃을 사가고, 꽃 싫어하는 여자는 없다가 결론이더라구요. 

 

아무런 생각이 없다가 발등에 불 떨어지듯 급하게 검색을 해댔고 부산에서 꽃을 사서 제주로 가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제주 공항 근처에서 꽃을 구매하기로 해봅니다.

그리고 검색을 엄청 했는데 꽃값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 와중에 고 퀄리티인데 엉성해보이진 않은 꽃을 찾다가 찾고 예약까지 했던 '안나네 꽃마을'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 안나네 꽃마을"

 

주소 제주시 한라대학로 79 장안주택
☎ 064-712-1577 or 010-6660-8118
예약 문의 카카오톡 annaflower1577
영업시간 매일 open이라고만 되어 있네요. 
               정확한 시간은 예약 문의시 문의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eunmee814

 

제주도 꽃집 안나네꽃마을 : 네이버 블로그

발길을 멈추게 하는 곳 ● 안나네꽃마을 ● 제주 착한 꽃집 1호점 전국 착한 꽃집 30호점 AIFD-CFD국제꽃자경증소지 미국플로리스트자격 기업강의 화훼장식기능사자격증반운영 창업반,취미반클래

blog.naver.com

 

위쪽 링크가 블로그 링크고 저는 인스타에서 찾아서 급하게 검색 하느라 하루 전날 예약을 했었는데 다행히 예약이 가능 하더라구요! 저는 예약 후 픽업을 했는데, 배송도 가능한 듯 했습니다. 제주에 계시는 분이거나 제주에 계시는 분에게 배송해야할 경우 유용할 듯 했습니다. 배송으로 꽃을 예약 하실 분은 위에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문의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예약 상담 내용
예약 상담 내용

제가 찾은 꽃다발을 사진으로 문의 드렸는데 친절히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워낙 꽃이 비싸다는 것만 알고 있었고 혹시나 3만원 4만원 크기 차이도 물어봤었는데 5만원에 가깝게 만들어진게 4만원짜리 꽃다발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사진들을 보고 마음에 드는 꽃을 문의하시면 잘 알려주실 듯 해요~~ 

렌트카로 주소를 찍고 가게 근처로 갔는데 주차장은 따로 없었습니다. 갓길에 잠시 주정차 가능하다고 하니 차로 가실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될 듯 해요. 저는 돌아서 골목에 잠시 주차를 했습니다.

 

안나네 꽃마을 입구
안나네 꽃마을 입구

크게 "꽃'이라고 적혀 있는 곳이 있어서 가보면 가게 입구가 나옵니다.

 

안나네 꽃마을 입구2
안나네 꽃마을 입구

잠시 주정차를 하고 꽃을 찾으러 간 탓에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영..... 하하;;

입구부터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안나네 꽃마을 내부1안나네 꽃마을 내부2
안나네 꽃마을 내부

내부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마치 식물원에 온 듯 했습니다.

빠르게 꽃만 픽업 후 출발해야 했음에도 (혹시나 주정차 때문에 문제 생길 수 있어 남자친구는 차 안에 대기 하고 있었거든요) 사진을 찍고 싶을 만큼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사진을 막 찍고 있으니 혹시 글을 적어 주실 거냐고 하시면서 어버이날 주문 때문에 복잡하고 아직 정리가 잘 되지 않았다고 난감해 하시던 사장님.. 정리 안되었다 하셨지만 제가 볼때는 이뻤습니다~~

안나네 꽃마을 내가 주문한 꽃다발
안나네 꽃마을 내가 주문한 꽃다발

제가 주문했던 4만원짜리 꽃다발입니다~~ 너무 이쁘죠?! 

주문 양식에 특별히 원하는 꽃 색이 있으면 말씀 드리면 될 듯했어요. 저는 따로 원하는 색은 안적고 '컬러 중심으로'라고 예약 양식에 적힌 그대로 예약 했는데 노랑색으로 화사하게 만들어 주셨더라구요! 

 

하나도 엉성한 느낌 안들고 풍성해 보였습니다. 제 마음에는 쏙 들었습니다!! 

 

안나네 꽃마을 내가 주문한 꽃다발2
안나네 꽃마을 내가 주문한 꽃다발

차로 돌아가는 길에 건물 벽에서도 한번 더 찍어 봅니다. 아직 활짝 피지 않고 봉우리 꽃도 있어 화병에 꽂아두면 점점 풍성해질 듯 했습니다.

 

안나네 꽃마을 내가 주문한 꽃다발3
안나네 꽃마을 내가 주문한 꽃다발

남자친구가 운전을 하는 동안 조수석에 앉아서 찍어본 꽃 사진 파랑 하늘과 어우러져 더 이뻐 보이죠?! 

식사 장소로 가서 남자친구 어머니께 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다행입니다~~


제주로 가는 하루 전날 급하게 검색해서 예약했던 꽃다발이었는데 너무 만족 스러웠습니다~! 

급하게 축하하는 자리에 꽃이 필요하거나 상견례 또는 여자친구에게 선물 하기 위해 꽃다발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내가 직접 찾아보고 직접 예약했던 내돈 내산 꽃집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