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내돈내산 카페, 맛집

부산 명지> 떡 디저트 카페 "담아" 떡 카페 추천~

by 새롬삶롬 2023. 1. 24.
728x90

전날 검색 했던 명지에 떡 디저트 카페 "담아"가 있다고 하여 가보기로 했어요. 떡 디저트 카페는 처음이라 설레었습니다.


떡 디저트 카페 "담아"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314-0410
주차장 따로 없음 (갓길 주차 가능)
가게 옆쪽 돌면 공영주차장 주차 가능(무료)

설 연휴라서 혹시 쉬는 날일까 해서 미리 전화를 했는데 다행히 영업한다고 해서 가봅니다.

공항에서 카페까지 15분 정도 걸렸네요. 저희는 카페 앞에 갓길에 자리가 있어서 갓길에 주차를 했어요.

명지 떡디저트 카페 담아 입구 사진과 갓길 사진
명지 담아 떡카페

카페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명지 담아 카페 내부 사진
담아 카페


메뉴 사진>

떡 와플 8.0

떡 구이 6.5

떡케이크는 미리 예약 시 가능

명지 담아 카페 메뉴판 사진
담아 카페 메뉴

둘 다 점심을 먹지 않은 상태라 떡 와플과 떡구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저는 제가 여동생과 여기 갈 거다 자랑하다가 동생이 먹고 싶다던 "쑥라테"를 시켜보고 친구는 "담아 스무디"를 주문해 봅니다.


담아 카페 안 통창 자리 사진
담아 카페 내부

이렇게 통창 앞에 앉을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자리인 것 같아 앉으려고 했지만, 햇살이 너무 따가워 다른 자리에 앉자고 하는 친구말에 사진만 찍고 옆자리에 앉았습니다.

 

우리가 앉은 담아 카페 자리 사진
담아 카페 내부

흰 커튼을 치고 앉으니 더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테이블에 있는 책과 꽃바구니가 더 분위기 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았어요. 진동벨도 이쁘네요~  

카페 전체 분위기 알수 있는 사진
담아 내부 사진

카페는 크지는 않았지만 내부 분위기는 좋았어요. 그리고 저 노란 커튼을 열고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었어요~ 

 

친구와 사진을 찍고 조금 놀고 있으니 주문했던 음식들이 나옵니다.

담아 카페에서 우리가 주문한 떡와플과 떡구이 사진
담아 카페 떡와플과 떡구이

떡와플과 떡구이 너무 이쁘게 담겨 나오네요~~

크로플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떡와플이 상당히 기대되었었는데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떡구이는 쫄깃쫄깃 엄마가 집에서 어릴 때 가래떡을 구워주시던 그 맛이 생각나 좋았어요. 맛있게 꿀과 함께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쑥 라테는 쑥 향이 엄청 진해서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이었습니다. 

동생이 먹어 보고 싶다는 메뉴여서 저도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저는 쑥을 좋아하긴 하지만 쑥떡을 좋아하는 것이지 쑥 음료를 좋아하는 건 아니었나 봐요.. 하하;; 그래도 건강한 맛을 즐겼습니다.


이쁘게 꾸며진 카페, 뷰가 좋은 카페 등 요즈음 카페가 엄청 많았지만 떡카페는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카페도 아기자기 분위기 있고 이쁘게 꾸며져 있었고 떡 디저트 카페라 그런지 떡 요리도 맛이 있었습니다. 

명지에서 어디 카페 가보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내 돈 내산 카페 후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