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내돈내산 카페, 맛집

부산 사상> "오르디" 주차장 넓은 대형 디저트 카페

by 새롬삶롬 2023. 1. 27.
728x90

작년 설 연휴 전 들렀던 부산 사상 대형 카페 "오르디"에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운전자이다 보니, 주차장이 있는 넓으면 더 좋은 카페가 좋더라고요. 이 카페는 주차장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산 사상 대형 카페 "오르디"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 0507-1374-8669
주차장 있음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가 총 4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차장도 엄청 크며 내부도 사진 찍기 너무 좋게 꾸며져 있습니다. 영업시간도 엄청 늦게까지 하네요!


메뉴>

카페 오르디 메뉴판 사진1카페 오르디 메뉴판 사진 2
카페 오르디 메뉴판 -네이버 출처

메뉴를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네이버 업체사진을 좀 가져와봅니다.

 


오르디 카페 내부 사진오르디 카페 내부 전시되어 있는 디저트 사진
오르디 카페 내부

 

 저렇게 돌로 된 테이블에 빵과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그래서 뭘 먹을지 고르기 쉬웠습니다. 이쁘기도 했고요~ 

아무래도 직접 보고 고르는게 나중에 어떻게 나올지 알 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다른 어느 카페든 쇼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돌테이블 위에 진열되어 있어서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오르디 카페에서 주문한 디저트사진카페 오르디에서 주문한 디저트 사진2
우리가 주문한 디저트

 

저는 초코무스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딸기라테를 시켰는데 지금은 딸기라테가 없는 건지 메뉴에 보이진 않은 듯하네요.

 

제가 앉은자리 앞쪽에 저렇게 돌과 나무로 꾸며져 있고 옆쪽에는 물도 흐르고 있어요. 여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오르디의 콘셉트가 돌, 나무 등 자연의 느낌인 것 같더라고요~! 

여유를 즐기면서 대화도 하고 디저트도 먹고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해운대에 살고 있어서 사상까지 갈 일이 그다지 많지 않거든요. 마음먹고 가지 않는 한 이렇게 멀리까지 나올 일이 없는데 같은 부산이지만 오랜만에 먼 부산에서 여유를 즐깁니다.

 

사실  카페를 갈 줄 몰라서 옷을 너무 편하게 입고 왔는데.. 하하;; 카페에 오니 조금 이쁘게 입고 올걸 후회가 되었습니다. 

사진 찍고 조금 놀다가 밖으로 나와보니 포토존이 카페잘 꾸며져 있었어요.

 


오르디 카페 포토존오르디카페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오르디 카페 포토존에서 한컷
오르디 카페 외부

 

이 날도 엄청 추웠던 모양인지 물이 꽁꽁 얼어 있네요. 포토존이 하늘과 잘 어우러져 이뻤습니다.

하하.. 옷이 아주 편하네요. 조금 더 이쁘게 입고 왔으면 좋았을 아쉬운 의상..

그래도 너무 이쁘게 잘 나온 듯해요! 나름!! 저는 만족합니다.. 하하;;; 


부산 사상 주차장 넓은 대형 디저트 카페 "오르디"!!

저는 추천합니다~~

근처에 방문했다가 주차장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친구들과 놀러 오기도 좋고 단체석도 있기에 단체로 와도 좋을 대형 카페 후기였습니다!! 

 

내 돈 내산 방문 후기~

 

부산  다른 글 바로가기
 

부산 사상> "파니니 브런치" 사상 엄궁 브런치가 맛있는 예쁜 카페

작년 벚꽃이 필 즈음 사상 근처에 벚꽃을 구경 갔다가 출출해져 브런치 카페를 찾던 중 갔다 왔던 브런치 카페를 적어볼까 합니다. 저희 집은 사상과 멀어서 사상으로 갈 일이 많지 않았지만, 이

saerom-1004.tistory.com

 

부산 명지> 떡 디저트 카페 "담아" 떡 카페 추천~

전날 검색 했던 명지에 떡 디저트 카페 "담아"가 있다고 하여 가보기로 했어요. 떡 디저트 카페는 처음이라 설레었습니다. 떡 디저트 카페 "담아"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314-0410 주차장 따로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