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다양한 후기

"Temu" 테무, 무료 5개 선물/ 피쉬랜드/ 팜랜드 진짜 무료로 줘요?

by 새롬삶롬 2024. 5. 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글 적어보네요^^

어제부터 밤 근무이다 보니 이리저리 뒹굴 거리다가 "테무 광고"를 보고 들어가서 구경을 하게 되었어요.

테무 테무 하는 말과 광고는 많이 보았는데 다 거짓말이겠지 설마 무료로 주겠어? 라는 생각이었기에 늘 넘겨왔었는데요.

 

사람이 시간이 많다 보면 이것 저것 막 하게 되나봅니다.

결국 발을 내딛고 말았어요 ... ㅋㅋㅋㅋㅋ

(각잡고 할거 아니면 하면 안됩니다.. 오기가 아주 그냥...)


테무, Temu

신규 회원에게 준다는 무료 선물 5개결국 금전적으로는 무료가 맞지만, 그만큼의 금액에 부합하는 신규 회원 또는 기존 회원들을 초대하여 테무를 광고 대신 해주는 값포함되어있는것이더라구요....

 

 

알고도 당했다니..

 

처음에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보고 있었는데, 10점만 채우면 받을수 있다는 말에  계속 없는 인맥 동원해서 막 노력을 했는데...

 

 

처음에는 10이 한명 초대에 바로 5가 되더니 그다음엔 3, 1, 0.5, 하더니.... 지금은 0.04 이러고 있습니다...

 

아 진짜 시작하지를 말았어야했는데....  지금 그만두기엔 너무 아깝고 막... ㅋㅋㅋㅋ

이런 사람들의 심리를 교묘히 이용하는...

 

그래도 혹시나 저와 같은 분들이 있을까 해서 서로 윈윈 하자는 제안 겸 글 오랜만에 하나 적어볼겸 블로그를 적어본답니다.... 하하

 

진짜 5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지도 궁금하고 저 처럼 신규회원은 아니지만 기존 회원의 도움이라도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 해서  같이 으쌰 으쌰 해보자는 의미에 ~~~~

 

도와주시는 분 댓글 링크 주시면 저도 보답 가겠습니다🙏🤗

 

아 이제 신규 회원 분이어야 한다네요 저는...  혹시 도와주시고 링크 댓글주시면 저도 도와드리겠습니다!! 윈윈해요 ㅠㅠ


후기>

👉 5개선물받기 아마 실패인가봐요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테무 피쉬랜드 친구맺고 서로 물고기 먹이받기

https://temu.com/s/pVRXipYAdgzJj

 

 

👉 테무 팜랜드 친구맺고 서로 물받기

https://temu.com/s/qKqaxGVxz5oDU9

 

그래도 혹시 테무 하시는 분들 중 또는 신규 회원 중 피쉬랜드, 팜랜드 물고기 밥이나 물 필요하신분 서로 친구해요~~~

저링크로 친구 서로 될 수 있고 저와 본인 둘다 먹이, 물 보상 있대요 ㅎㅎ

 

매일 매일 친구끼리 또 보상도 있다 하니 혹시 하시는분 같이 해요 ~~~

약간 올팜 개념인 듯 했어요.

 

물론 아주 오~~~~~~래 걸릴 듯 하지만,  구가 많을 수록 확률이 높아 질 거같으니 ^^

 

 

아직 뭘 받진 않았지만 또 모르잖아요?

받았다는 사람들의 후기도 있으니~~😁

 

무료 5개 받기와 다르게 시간 제한도 나름 긴 편이고 게임하는 느낌이니 잠시 잠시 틈틈히 하다보면

언젠가 우리도 받을 수 있을지 압니까~~ 같이 윈윈 해봐요 ^^~~

 

왠지 될거 같다, 거의 다 왔다 하는  사람들의 심리를 교묘히 이용한 테무의 마케팅 상술결국엔 낚여버린 지금에....

 

당했다라는 생각에 분하기도 하지만, 내가 꼭 받고야 만다 하는 오기도 생겨버린 지금...

저와 혹시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 계신다면 함께 해요 우리 ㅋㅋㅋㅋㅋ~~

 

진짜 무료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지 우리 같이 확인해봅시다!!!! 

하루만에 테무 상술에 당하고 오기가 생겨서 독이 잔뜩 오른 저의 한탄 글 + 친구 합시다 글~ 

 

 



 

제가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초대를 수락해 주실 수 있을까요?

제가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초대를 수락해 주실 수 있을까요?

temu.com

 

 

도와주세요~🥺 보상을 받기 위해 노력 중이에요. 도와주실 거죠?

빨리 와서 참여해 주세요!

temu.com

 

 

팜랜드, 피쉬랜드 하는 방법
 

Temu 테무 "팜랜드"/ "피쉬랜드" 무료 선물? 우리 친구해요~~

이틀 전 시작한 테무. 사람들이 테무 테무 그러는 말을 많이 들어보았지만, 세상에 공짜가 어딨겠어?라는 심정으로 애써 거들떠 보지도 않았었는데요.  출근 전 뒹굴 뒹굴 하다가 들어가본 테

saerom-1004.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